인제군 마을단위 관광자원 알리기 총력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5-16 12:46:03
  • -
  • +
  • 인쇄
가정의 달, 여름휴가는 인제에서
▲ 인제군청
[뉴스스텝] 인제군이 가정의 달과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을 겨냥해 가족단위 관광객유치를 위한 관광 자원 알리기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군 마케팅센터는 지난 2월 관광자원을 보유하고 있는 마을기업, 관광관련 경영체 등을 대상으로 사업 신청을 받아, 3개 경영체를 선정해 인제군 관광 브랜딩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관광 브랜딩 사업은 성장 잠재력 있는 마을단위 관광자원을 발굴해 브랜딩하고 소비자들의 관광트렌드와 수요에 맞춘 차별화된 홍보마케팅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달에 소개되는 마을은 인제군 상남면 마의 태자권역에 위치한 용소마을이다.

유튜브에 66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밉지 않은 관종 언니' 의 연예인 이지혜씨 가족의 힐링 여행 콘텐츠로 소비자들을 공략한다.

뗏목 타기, 붕붕카타기, 감자빵 만들기, 가족 나무 심기 등의 마을 체험 활동과 용소폭포등 마을의 숨어있는 명소를 '플로깅'을 하며 둘러보는 영상이 5월 12일 유튜브에 업로드 됐으며 현재 조회수 25만회를 기록하고 있다.

인제군 마케팅센터 관계자는 '관광 브랜딩 지원사업은 지역 내 관광상품의 우수함을 소비자에게 알리는 동시에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경영체의 매출증진과 일자리 창출에 힘쓸것' 이라며 '인제군만의 색깔있는 관광브랜드를 창출하고 최고의 퍼포먼스 마케팅을 접목해 관광상품의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즐거움과 웃음이 가득한’ 제천한방천연물엑스포 2주 차 행사 프로그램

[뉴스스텝] 2025 제천국제한방천연물산업엑스포가 2주 차에 들어서며 더욱 다채로운 무대로 관람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이번 주는 특히 수준 높은 예술 공연과 어린이들이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함께 어우러져, 세대를 아우르는 축제의 장을 만들어가고 있다.엑스포 현장은 지난 20일 개장 후 가족 단위 관람객들로 붐비고 있으며, 2주차 무대에서는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마술사 이진규의 환상적인 무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학생교육원 청소년인생학교, 제5차 중학생자녀 가족 프로그램 운영

[뉴스스텝]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학생교육원 청소년인생학교는 9월 26일부터 27일까지 1박 2일간, 중학생 자녀와 학부모 10가족(20명)을 대상으로 합숙형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첫째 날에는 △생태환경 전문가 소형일 강사의 특강 ‘시냇물 생태계에 숨겨진 이야기’를 통해 자연 속 생태 환경을 관찰하며 생명과 환경의 가치를 배우는 시간을 갖는다. 저녁에는 △청소년인생학교 기획위원 오상현 강사의 ‘인문학의 시선

광주 서구, 김경수 지방시대위원장 초청 강연

[뉴스스텝] 광주 서구는 26일 서빛마루문화예술회관에서 청년, 마을활동가, 소상공인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방이 묻고 김경수 지방시대위원장이 답한다’ 주제로 대통령 직속 지방시대위원회 정책소통 자리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지방시대위원회와 기초자치단체 간의 첫 소통 자리이며 광주광역시 5개 자치구가 공동 주최하고 광주 서구가 주관했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