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시, 빛과 추억이 함께하는‘장미공원 야간경관조명’연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5-19 13:29:25
  • -
  • +
  • 인쇄
▲ 삼척시, 빛과 추억이 함께하는‘장미공원 야간경관조명’연출
[뉴스스텝] 삼척시가 오는 5월 20일부터 7월 24일까지 오십천 장미공원 일원에서 빛과 추억이 함께하는 ‘삼척장미공원’을 야간 개장한다.

이번 야간 개장은 ‘삼척 장미공원 “내마음 장밋빛으로 물들다”’를 주제로 구획별로 ‘장미살롱 · 장미왈츠 · 장미의 바다 · 장미 숲’ 4가지 테마로 조명을 연출하고 다양한 포토존을 운영해, 삼척만의 빛의 정원을 선사할 예정이다.

장미공원 후문 방면에 위치한 1구간에서는 ‘장미살롱’을 주제로 빛의 샹들리에 물결 고보라이트 빛 터널 로즈 플라워 마차 별빛 나무 라운드 빛 터널을 연출한다.

장미공원 정문 방면에 위치한 2구간에서는 ‘장미왈츠’를 주제로 사랑의 장미길 희망트리 로즈 실루엣 사랑의 온도 로즈 스탠드 버블라이트 로즈 캐슬 화단 은하수 등을 운영한다.

맨발공원 일원에 위치한 3구간은 ‘장미의 바다’를 주제로 나비스탠드 장밋빛 바다 달빛이 머무는 밤 플라워 스탠드 장밋빛 게이트 로즈 열기구 포토존 등으로 이루어진다.

인라인 스케이트장에 위치한 4구간은 ‘장미 숲’을 주제로 빛의 가제보 빛의 선물 달빛 토끼 빛 놀이터 사랑 빛 놀이터 인터렉티브 버블라이트 등을 운영할 예정이다.

단, 구간별 배치는 행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또한, 장미공원 제방길 계단에는 ‘뷰티풀 파고라’ 아치 조명을 설치하고 장미공원 강변 일대에는 가로등 조명으로 ‘꽃길로 빛나는 밤’을 연출할 예정이다.

삼척시 관계자는 “이번 야간 개장으로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시민과 관람객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하고 빛과 장미와 추억이 공존하는 힐링의 밤을 선사함과 동시에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산불 특별법 국회 통과, 경북도의회 현장 의정활동의 결실 !

[뉴스스텝] 경상북도의회 산불대책특별위원회는 9월 25일 국회 본회의에서 '경북·경남·울산 초대형산불 피해구제 및 지원 등을 위한 특별법'이 최종 통과됨에 따라, 지난 4월 15일부터 5개월간 활동해 온 산불대책특별위원회가 소기의 목적을 달성했다고 밝혔다.이번 특별법은 산불 재난과 관련한 국내 최초의 특별법으로, 기존 농·임업 중심의 지원체계를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지역공동체 회복까지 확대한

예천군 대표단, 수원특례시 방문해 우호 교류·상생 협력 강화

[뉴스스텝] 예천군 대표단이 수원특례시와의 우호 협력 강화를 위해 수원을 찾는다. 김학동 군수를 비롯해 강영구 군의회 의장, 경제농림국장, 총무과장 등 21명의 대표단은 26일 수원특례시를 방문해 상생협력의 토대를 마련했다. 대표단은 이재준 수원시장과 이재식 수원시의회 의장을 만나 두 지자체 간 협력 방안을 논의하고, 수원음식문화박람회 개막식과 자매우호도시의 날 행사에 참석해 교류의 폭을 넓힌다. 수원음식

화순군, 국제대회 및 전국대회 수상 직장부 복싱선수·임원단 격려

[뉴스스텝] 화순군은 9월 26일 군청 군수실에서 국제대회 및 전국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복싱선수·임원단을 초청해 격려했다고 밝혔다. 이날 자리에는 2025월드복싱세계선수권대회 동메달 수상자 임애지 선수, 2025 대통령배 전국 시도 복싱대회 은메달 수상자 국승준 선수, 제1회 금강주택배 전국대회 금메달 수상자 이건호 학생, 제55회 대통령배 전국 시도 복싱대회 금메달 수상자 최준원 학생, 동메달 홍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