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가수’ 박장현,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OST 오늘 정오 발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5-25 08:02:32
  • -
  • +
  • 인쇄
‘너가속’ OST Part.10 ‘시간’, 청춘을 간직한 모든 이들의 마음을 담은 곡
▲ 사진제공 = MLD엔터테인먼트, n.CH엔터테인먼트
[뉴스스텝] 국민가수 박장현이 KBS2 수목드라마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의 OST에 참여했다.

오늘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박장현이 부른 KBS2 수목드라마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의 OST Part.10 ‘시간’이 발매된다.

‘시간’은 애절한 팝 발라드 곡으로 간결하고 고급스러운 스트링 선율과 부드러운 피아노 라인이 박장현의 목소리와 만나 더욱 완성도 있는 사운드를 탄생시켰다.

곡 초반부터 박장현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귀를 사로잡으며 폭발적인 감정이 느껴져 애절한 감성을 더한다.

앞서 발매된 ‘너가속’의 청춘 테마인 백아연의 ‘당신의 밤이 그만 불안하기를’과 JT&MARCUS의 ‘문이 열리면’에 이어 청춘들과 마음속에 청춘을 간직한 모든 이들의 마음을 시간에 빗대어 가사에 표현해 리스너들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2016년 그룹 브로맨스로 데뷔한 박장현은 2011년 Mnet ‘슈퍼스타 K3’에 출연해 포맨의 ‘후회한다’로 음원차트 차트인 되는 등 가창력을 인정받았다.

드라마 ‘연모’, '오 삼광빌라', ‘슈츠’, '힘쎈여자 도봉순', '상속자들’ 등 다수의 OST에 참여해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또한, 박장현은 '내일은 국민가수'에서 남다른 감성 보컬을 자랑하며 최종 4위를 차지했으며 현재 TV조선 '국가가 부른다' 출연해 매주 특별한 무대를 선보이며 음악팬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현재 박장현은 '2022 내일은 국민가수 전국투어'로 팬들을 만나고 있다.

앞서 부산, 광주, 서울, 일산, 대구, 창원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으며 오는 28일 전주, 6월 18일 강릉 콘서트를 펼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천안시 서북구, 보도육교 19개소 집중 안전점검

[뉴스스텝] 천안시 서북구는 오는 9월 18일까지 관내 보도육교 19개소를 대상으로 집중 안전점검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서북구는 최근 보도육교 엘리베이터 갇힘 사고 등 안전사고에 대한 우려가 커짐에 따라 시민들의 안전한 보행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점검에 나섰다.점검 대상은 보도육교 시설물과 엘리베이터 운영 실태, 안전장치 등으로, 점검 후 현장에서 즉시 조치가 가능한 사항은 신속히 정비하고, 구조적 보완

'압도적 속도‧규모로 주택 공급' 서울시 오세훈 시장, 정비사업 시민 소통 나섰다

[뉴스스텝] 서울시 오세훈 시장이 재개발·재건축 현장을 살피고 주민에게 직접 정비사업 성과를 알리는 현장 소통에 나섰다. 오 시장은 11일 저녁 6시 30분 중랑구민회관에서 열린 ‘대시민 정비사업 아카데미’에서 “‘속도·책임·삶의 질’을 핵심으로 압도적 속도와 규모로 주택을 공급, 주택시장과 주거 안정 목표를 빠르게 달성하겠다”라고 강조했다. 오 시장은 자양 4동을 시작으로 목동 6단지, 문정동 미리내집

산청군청 탁구단, 내셔널컵 단체전 우승

[뉴스스텝] 산청군청 탁구단은 지난 7일부터 10일까지 경북 영주시에서 열린 ‘2025 내셔널컵 실업탁구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고 12일 밝혔다.이번 대회에서 산청군청 탁구단은 단체전 우승을 비롯해 조재준이 출전한 혼합복식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또 오민서는 개인단식에서 준우승을, 오민서는 혼합복식에서 3위에 이름을 올렸다.산청군 관계자는 “선수들이 보여준 투혼과 우승 소식이 재난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