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루키’ 트라이비, 8월 9일 새 싱글 ‘LEVIOSA’로 전격 컴백!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8-01 07:35:31
  • -
  • +
  • 인쇄
▲ [사진 제공: 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

[뉴스스텝] 그룹 트라이비(TRI.BE)가 역대급 콘셉트를 예고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소속사 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8과 29일 공식 SNS를 통해 트라이비의 세 번째 싱글 ‘LEVIOSA(레비오사)’의 첫 번째 단체, 개인, 유닛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가장 먼저 공개된 단체 콘셉트 포토 속 트라이비는 키치한 감성의 스티커로 가득 꾸며진 퍼플 컬러 캐비닛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블랙과 화이트를 포인트로 한 크롭 셔츠와 플리츠 스커트 등 트라이비만의 개성이 가미된 프레피 룩을 장착, 청량하면서도 하이틴스러운 무드를 완성시켰다.

또 다른 컷에서 트라이비는 사방에 흩뿌려져 있는 마법 카드 위 손깍지를 낀 채 동시에 위를 올려다보고 있다. 신비로운 분위기와는 달리 트라이비는 오묘하면서도 알 수 없는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이어 트라이비 멤버들의 매력이 고스란히 담긴 개인 콘셉트 포토와 멤버 간의 눈부신 비주얼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유닛 콘셉트 포토도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독특한 스타일의 프레피 룩으로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한껏 드러낸 송선과 미레는 새침한 표정으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자랑했으며, 켈리와 지아는 한층 깊어진 눈빛과 도도한 무드로 프레임을 채웠다.

유니크한 액세서리와 타이 등으로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과시한 현빈과 소은은 걸스웨그 매력으로 팬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다채로운 콘셉트 포토로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한 트라이비는 오는 8월 9일 새 싱글 ‘LEVIOSA’로 전격 컴백한다.

이번 신보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VENI VIDI VICI’ 이후 약 10개월 만에 발표하는 새 앨범으로, 트라이비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성과 색다른 콘셉트, 대체불가한 퍼포먼스로 올여름을 뜨겁게 달굴 계획이다.

타이틀곡 ‘KISS’는 유니크한 테마 라인이 돋보이는 댄스홀(Dancehall) 장르의 곡으로, 강렬한 드롭 파트와 중독성 강한 훅이 트라이비의 개성 넘치는 보컬이 어우러지며 짜릿한 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트라이비의 세 번째 싱글 ‘LEVIOSA’는 오는 8월 9일 오후 6시 발매되며, 타이틀곡 ‘KISS’로 컴백 활동에 나선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강원특별자치도, K-연어 산업화를 위한 글로벌 협력 강화

[뉴스스텝] 강원특별자치도는 1월 15일, 동원산업과 노르웨이 대서양연어 양식 전문기업 새먼 에볼루션(Salmon Evolution) 경영진이 연구원을 방문해 국내 대서양연어 대량 생산 체계 구축을 위한 구체적인 협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문에는 노르웨이에서 국내 연어 양식에 최초로 진출하는 새먼 에볼루션의 트론드 호콘 샤우그-페테르센(Trond Håkon Schaug-Pettersen) CEO와

충북도, 2026년 감사운영계획 확정

[뉴스스텝] 충북도는 민선 8기 도정 성과를 차질 없이 완성하고 적극행정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2026년 충청북도 감사운영계획’을 확정했다. 이번 계획은 단순한 위법 적발 위주의 사후 감사에서 벗어나, 불합리한 제도를 개선하고 행정의 성과를 높이는 문제해결·사전예방 중심 감사체계로 전환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도는 반복적으로 지적되는 행정 오류를 구조적으로 개선하고, 정책 성과가 도민에게 실

안산시–안산교육지원청, 워킹스쿨버스 도입 논의… 통학길 안전 강화

[뉴스스텝] 안산시는 지난 14일 ‘안산형 워킹스쿨버스’ 도입 방안을 논의하기 위한 안산교육지원청(교육장 김수진)과의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워킹스쿨버스는 교통사고와 각종 범죄로부터 어린이를 보호하기 위해 교통안전지도사가 초등학교 저학년 학생들과 함께 등·하교를 동행하는 통학 안전 지원 제도다.이 시장은 앞서 지난달 23일 안산시 워킹스쿨버스추진위원회와의 간담회를 갖고, 관련 제도 도입 제안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