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문화예술 어울림 한마당’ 참여단체 공모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9-05 07:51:12
  • -
  • +
  • 인쇄
▲ ‘평창 문화예술 어울림 한마당’ 참여단체 공모

[뉴스스텝] 평창군과 (재)평창문화도시재단은 평창군 관내 지역 생활 예술인의 역량 강화를 위하여 2022 지역 생활예술 지원사업 “평창 문화예술 어울림 한마당” 참여 단체를 공개 모집한다.

지역 생활예술 지원사업은 평창군에 거주하거나 평창군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단체 및 동아리의 창작활동을 위한 지원금을 지급하여 지역 내 예술인들이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창작활동을 지원하고자 추진되는 사업이다. 이번 지원사업은 9월부터 12월까지 운영되며 규모는 단체별 최대 300만원이내에서 지원하며, 12팀을 공정한 심사과정을 거쳐 선발할 계획이다.

지원 분야는 문학, 시각예술, 음악, 전통예술, 연극, 연례사업이며, 오는 7일까지 공고 기간을 거쳐 8일 ~ 19일 18:00까지 신청서 접수를 받는다.

신청양식은 평창문화도시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다운로드 후 평창문화도시재단 사무실 방문 접수 또는 이메일로 접수하면 되며, 별도의 인터뷰 심사 없이 서류심사를 통해 참가단체를 심사하고, 심사를 통과한 12팀에게 9월부터 지원금이 교부된다.

자세한 사항은 평창문화도시재단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재)평창문화도시재단 시민네트워크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영광군, 찾아가는 치매 인식개선 캠페인 추진

[뉴스스텝] 영광군은 지난 2월 6일, 전통시장 장날을 맞아 영광터미널 일대에서 치매에 대한 올바른 인식 확산과 조기검진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치매인식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장날을 맞아 주민 접근성이 높은 곳을 중심으로치매에 대한 이해를 돕고, 보다많은 군민이 자연스럽게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마련했으며, 영광군공립요양병원에서도 참여해 치매환자 돌봄 지원과 의료 서비스 연계에 대한 정보를

대구시교육청 공공도서관, 2026년 상반기 평생교육 프로그램 운영

[뉴스스텝] 대구시교육청 산하 10개 공공도서관에서는 2026년 상반기 동안 유아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층을 대상으로 독서활동과 문화체험을 아우르는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이번 상반기 평생교육 프로그램은 그림책 활용 수업을 비롯해 문해력, 인문교양, 예술, 과학, 디지털 활용 등 폭넓은 주제로 구성해 시민들에게 일상 속 배움과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도서관별 주요 운영 내용은 다음과

고양어울림로타리클럽, 고양시 고양동에 설맞이 먹거리 후원

[뉴스스텝] 고양특례시 덕양구 고양동은 지난 6일 국제로타리 3690지구 고양어울림로타리클럽에서 설 명절을 맞아 거동이 불편한 독거노인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고양동 행정복지센터에 선물용 국팩 6종 50세트를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후원은 명절을 홀로 보내는 독거노인들의 정서적 외로움을 덜고, 따뜻한 명절 분위기를 더하기 위해 마련됐다. 후원 물품은 고양동 저소득 독거노인 50가구에 배부될 예정이다.송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