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관광재단 밤하늘 아래 펼쳐진‘별빛 요가’가 선사한 특별한 밤 자연 속 힐링 행사 성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6-02 08:25:14
  • -
  • +
  • 인쇄
200여 명 참가자와 함께한 감성 요가 체험, 프로필 촬영·무드등 만들기·드론쇼까지 풍성
▲ 강원관광재단 밤하늘 아래 펼쳐진‘별빛 요가’

[뉴스스텝] 강원관광재단은 5월 31일 저녁, 양구 한반도섬에서 열린 강원 청정 자연과 하나 되는 특별한 시간 ‘별빛 요가’ 행사를 200명 이상의 참가자와 함께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자연 속에서 별빛과 함께하는 요가와 다양하고 이색적인 테마 프로그램, 감성적인 마무리 이벤트까지 마련되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별빛 요가’행사는 단순한 요가 프로그램을 넘어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의 감성과 경험을 자극하는 다채로운 체험으로 구성됐다.

본 요가행사가 시작되기 전 ▲전문 작가가 촬영하는 감성 프로필 사진 ▲별빛 타로 체험 ▲나만의 무드등 만들기 ▲편백나무 아로마 힐링 등 오감으로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운영돼 가족 단위 관광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참가자 전원에게 요가 양말, 조명 장미꽃, 지역특산품인 양구꿀, 양구사과즙 등을 선물로 제공해 큰 호응을 얻었다.

여기에 더해, 양구사랑상품권까지 함께 증정함으로써 참가자들이 행사와 연계된 ‘한반도썸 아트마켓’ 축제에서도 자유롭게 즐기며 실질적인 소비로 이어져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는 긍정적인 효과를 낳았다.

실용성과 감성을 모두 담은 선물 구성에 참가자들은 “세심하게 준비된 구성 덕분에 더욱 기억에 남는 행사였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본 프로그램인 ‘별빛 요가’는 해가 저문 한반도섬의 밤하늘 아래에서 진행됐다.

전문 요가 강사의 지도 아래 자연 속에서 몸과 마음을 이완시키고, 참가자들은 별빛 아래 조용한 호흡과 함께 진정한 힐링의 순간을 경험했다.

요가가 끝난 후에는 누워서 별을 바라보며 잔잔한 음악과 함께 명상과 호흡을 하는 시간을 가졌고, 이 모든 힐링 순간이 참가자들에게 깊은 여운을 남겼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나이트 드론쇼가 마무리 이벤트로 진행되어 많은 가족 단위 참가자들이 방문하는 계기가 됐다.

밤하늘을 수놓은 화려한 드론쇼는 참가자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하며 행사의 대미를 장식했다.

특히 일과 삶의 균형을 중시하는 가족 친화적인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가족 단위 참가자를 위한 공간을 마련하여 진행한 이번 행사는 특히 자녀와 함께한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강원관광재단 최성현 대표이사는 “자연과 함께하는 힐링 경험을 주제로 한 ‘별빛 요가’가 많은 분들의 관심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며, “앞으로도 강원만의 자연과 문화를 살린 감성 체험 프로그램을 지속 확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대전교육정보원, 수학의 울림이 번지는 가을, '2025 대전수학축전'으로의 초대

[뉴스스텝] 대전교육정보원 부설 대전수학문화관에서는 오는 10월 18일부터 19일까지 대전컨벤션센터(DCC) 제2전시장에서'2025 대전수학축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17회를 맞는 대전수학축전의 주제는 ‘수학을 나누다, 함께 성장하다’로 개인의 학습 차원에서 머무르는 수학을 넘어, 다른 사람들과의 협력적 소통으로 배우며 즐기는 수학체험 활동을 통해 모두가 함께 성장하는 기쁨을 경험할

해남군 RE100 국가산단 유치 총력“당장 착수 가능 유일한 입지”

[뉴스스텝] 지난달 30일 해남군청 대회의실에서‘해남 산이 부동지구 재생에너지 집적화단지 민관협의회’발족식이 개최됐다. 대규모 재생에너지 집적화단지 조성을 위한 본격적인 민관 협력 체계 구축이 시작된 것. 이번 사업은 약 1조원을 투자해 산이면 부동지구 간척지 일원 803ha 면적에 600MW급 태양광 집적화단지를 조성하게 된다. 생산된 전력은 솔라시도 기업도시 내 RE100 전용 산업단지로 우선 공급된다

유성생명과학고, 미래 농업 인재의 힘 보여주다!

[뉴스스텝] 유성생명과학고등학교(교장 임재범)는 학생들이 전국 규모 대회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두었다고 밝혔다.지난 9월 개최된 전국영농학생축제에서 유성생명과학고등학교 학생들은 은상(화훼장식분야 이윤진/스마트원예화훼장식과 3학년, 제과제빵분야 전유정/조리제빵과 3학년), 동상(농업기계분야 김준수, 박민준/자동차건설기계과 2학년, 농기계정비분야 정찬우/자동차건설기계과 2학년, 식물자원분야 황지현/스마트원예화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