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유, 네이버웹툰 ‘사내연애 사절!’ OST ‘아름다운 너에게’ 가창. 오늘 6일 발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1-06 09:20:03
  • -
  • +
  • 인쇄
▲ 온유

[뉴스스텝] 샤이니 온유가 가창한 네이버웹툰 ‘사내연애 사절!’의 OST ‘아름다운 너에게’가 오늘 6일 발매된다.

네이버웹툰 ‘사내연애 사절!’은 대표 로맨스 작가 두부(글), 남수(그림)의 만남과 설레는 사내연애를 주제로 한 오피스 로맨스 스토리로, 관심 독자 40만 이상을 기록한 인기 웹툰이다.

국내는 물론 대만, 미국, 중국 등 글로벌 현지 웹툰 구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가운데, 샤이니 온유가 OST를 가창하며 스토리의 몰입도와 서사를 더욱 심화시켜줄 예정이다.

‘아름다운 너에게’는 발매 전부터 온유의 참여 소식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았다. 시작한 지 얼마 안 된 풋풋한 사랑, 오래되어 끈끈해진 사랑 모두에게 전하는 변치 않을 약속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부드러운 기타 선율로 시작하는 서정적인 멜로디에 어우러진 온유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특징인 따뜻한 감성의 곡으로, 풍부한 스트링 스케일과 담담히 내뱉는 보컬은 잔잔한 감동을 극대화한다.

서로의 마음과 소중함에 대해 노래하는 온유의 섬세한 감정이 웹툰의 스토리에 몰입도를 더한다.

이번 앨범은 뮤직앤뉴와 네이버웹툰이 협력하여 제작한 웹툰 컬래버 프로젝트로, ‘사내연애 사절!’뿐만 아니라 ‘킬러 배드로’, ‘대충 캠퍼스로맨스임’ 등 인기 웹툰 IP를 활용해 다채로운 음악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온유는 그룹 샤이니의 리더로, 담백하면서도 힘 있는 보컬로 대중들의 폭넓은 사랑을 받으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그룹 활동뿐만 아니라 솔로 앨범, OST 등 다양한 음악적 행보를 펼치고 있다.

지난 9월 미니 3집 ‘FLOW’로 컴백 후 10월 첫 팬콘서트 ‘Hola!’를 통해 팬들과 만났으며, 지난 2일에는 타이베이 공연을 성료했다. 오는 21,22일 일본 가나가와에서도 공연을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뮤직앤뉴는 녹음 과정을 담은 메이킹 영상과 인터뷰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사내연애 사절! OS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유튜브 채널과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온유가 가창한 네이버웹툰 ‘사내연애 사절!’의 OST '아름다운 너에게'는 오늘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최신뉴스

경기도의회 윤충식 의원, 선착순 AI 지원은 '차별의 경기' 초래... 선심성 예산 지양해야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미래과학협력위원회 소속 윤충식 의원(국민의힘, 포천1)은 21일 ‘경기 청소년 AI 성장 바우처 사무의 공공기관 위탁 동의안’ 안건 심사를 통해, 경기도가 추진 중인 학생 대상 AI 지원 사업의 불공정성과 실효성 부재를 강도 높게 지적했다. 이날 윤 의원은 경기도가 중학교 2학년 학생 등을 대상으로 추진하려는 AI 활용 역량 강화 사업이 일부 대상에게만, 그것도 '선착순

경기도의회 박옥분 의원, 하천·계곡 지킴이 여성 지원자 86명 중 실제 선발 18명...“성인지 예산 무용지물”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박옥분 의원(더불어민주당, 수원2)은 21일 열린 2026년 본예산 심사 및 제3차 추가경정예산 심사에서 건설국과 건설본부를 대상으로 도민 생활안전 예산의 불투명한 감액, 성인지 예산 구조의 고착화, 지하안전 관리체계 부재 등을 집중적으로 지적했다.박 의원은 성인지 예산 분야와 관련해 “하천·계곡 지킴이의 여성 지원자는 86명(17.2%)이나 실제 선발은 18명(16.

경기도의회 박재용 의원, “복지예산이 경기 따라 흔들리는 ‘고무줄 예산’... 사회적 약자 기본권 침해 우려”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박재용 의원(더불어민주당, 비례)은 21일 열린 경기도의회 제387회 정례회 보건복지위원회 예산안 심의에서 2026년도 복지예산 편성과 관련해 노인·장애인 복지사업의 대규모 일몰 및 감액 문제, 추경 의존 구조, 복지예산의 불안정성을 강하게 지적하며 전면적인 재검토를 촉구했다.박재용 의원은 “복지국 총 예산은 증가했지만 노인·장애인 복지예산 점유율은 오히려 감소했다”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