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이 화끈하게 반값으로 쏜다! 여행도 반값! 쇼핑도 반값!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25 10:05:11
  • -
  • +
  • 인쇄
한우·농수산물·생활용품 등 모든 게 다 반값!
▲ 강진이 화끈하게 반값으로 쏜다! 여행도 반값! 쇼핑도 반값!

[뉴스스텝] 여행비도 반값! 한우와 농수산물, 생활용품, 이 모든 게 다 반값.

여름 휴가철 국내 여행 수요가 줄어드는 가운데 화끈한 관광 정책으로 관광객이 물밀 듯 밀려오고 있는 강진군의 ‘반값 여행 반값 쇼핑’이 눈길을 끈다.

올 여름 사랑하는 친구, 연인, 가족들과 강진에서 ‘반값 여행’도 하고 ‘반값 쇼핑’도 즐기는 방법을 소개한다.

◇누구라도 ‘반값 강진여행’
360도 달라진 강진군의 반값+ 강진여행은 강진을 여행하는 개인 또는 친구, 연인, 가족 누구나 여행비 절반을 최대 20만원까지 돌려받을 수 있는 강진만의 파격적인 여행상품이다.

반값 여행 신청 절차는 간단하다.

강진을 여행하는 당일까지 강진반값 홈페이지에서 사전신청을 해야 하며 신분증 제출 한 번으로 바로 승인을 받을 수 있다.

정산금을 지원받는 조건은 더욱 단순하다.

관광지 1개소를 방문한 인증사진과 5만원 이상 소비한 영수증만 있으면 정산신청한 당일 바로 반값 정산금을 받을 수 있다.

◇똑똑하게 즐기는 반값 쇼핑
반값 여행을 와서 여행만 하고 간다면 손해, 여행도 반값으로 하고 쇼핑도 반값으로 즐기는 방법을 소개한다.

숙박비와 음식점만 반값이라 생각하면 오해다.

강진 관내 모든 업종에서 판매하는 상품들이 모두 반값이다. 강진 식육점에서 판매하는 한우부터 마량놀토수산시장의 싱싱한 수산물, 강진 오감통 시장의 채소 등 신선한 농산물, 강진 상가에서 판매하는 생활용품까지 강진 관내에서 사용한 모든 비용에 대해 반값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름 휴가기간 자매들과 강진을 방문한 A씨는 “누구나 반값여행을 즐길 수 있다고 해서 자매들과 여름 휴가를 계획하고 강진을 방문했다”며 “여행기간 성전면 달빛한옥마을에서 머무르며 유명한 한정식도 맛보고 강진읍 오감통, 상가에 들러 각종 농산물, 생활용품도 구매했다. 여행 비용뿐만 아니라 쇼핑 비용까지 반값 지원을 해주는 강진, 아직 안 오셨다면 얼른 와보시라 권한다. 또한 돌려받은 반값 정산금으로 한우, 전복 등 각종 특산물까지 구입해 돌아갈 수 있어서 너무 좋다”고 강진여행 소감을 밝혔다.

강진원 강진군수는 “물가가 치솟는 어려운 경기 속 여름 휴가지를 고민하신다면 강진을 방문하시라. 여행비용뿐만 아니라 강진에서 쇼핑하는 모든 비용이 반값이다”며 “반값 여행, 반값 쇼핑으로 강진군에서 판매하는 농·축·수·임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이를 통해 관내 모든 업종이 경제적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반값+ 강진여행은 이달 8일부터 1인 연 1회에서 2회로 신청 기회를 확대해 하루 평균 100팀 이상 사전 신청이 들어오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끌어모으고 있다.

또한 강진군은 이달 20일부터 강진읍 보은산 V랜드, 초당림, 석문공원 등 5대 물놀이 명소 개장과 함께 오는 26일부터 진행되는 2024 가우도 레저투어 등 다양한 여름 행사를 개최, 강진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특별한 여름 휴가를 제공해 강진의 매력을 더욱 알리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서산시, 동부전통시장 영수증 이벤트 진행

[뉴스스텝] 충남 서산시는 동부전통시장에서 영수증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밝혔다.해당 이벤트는 동부전통시장에서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3만 원 이상의 물품을 구매하면 경품권을 지급하는 행사다.경품권은 서산동부전통시장 내 상인회 직매장에 영수증을 제출하면 받을 수 있다.경품권을 받은 구매자는 20일 동부전통시장 쌈지공원에서 진행되는 추첨을 통해 온누리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1등 1명에게는 50만 원이,

울산시, 지역정보화 발표대회 행안부 장관상 수상

[뉴스스텝] 울산시는 행정안전부가 지난 11일과 12일 전북 군산새만금컨벤션센터에서 개최한 ‘지역정보화 발표대회’에서 행안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으로 울산시는 그간 추진해 온 지능형(스마트) 정보화 정책의 성과를 전국적으로 인정받았다. 울산시는 이번 대회에 정보화담당관과 스마트도시과 직원 등 3명이 참가해 우수사례를 발표했다.발표 과제는 ‘산단 안전감시망 및 디지털복제(트윈) 기반 통합관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올해 세 번째 ‘온기나눔 단체 헌혈’ 실시

[뉴스스텝]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은 9월 12일, 달서구 대천동 도로관리처에서 올해 세 번째 ‘온기나눔 단체 헌혈’을 진행했다.이번 단체 헌혈은 혈액 수급난 해소와 생명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됐으며, 공단 임직원 50여 명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따뜻한 마음을 나눴다.헌혈 행사에 참여한 한 직원은 “작은 실천이 누군가의 생명을 지킬 수 있다는 사실이 큰 보람으로 다가왔다”고 소감을 전했다.공단은 2020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