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할머니가 죽기 전 백만장자가 되는 법',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 아시아 영화의 창 섹션 초청 화제! 10월 개봉 확정 & 메인 포스터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9-05 10:25:31
  • -
  • +
  • 인쇄
▲ 영화 '할머니가 죽기 전 백만장자가 되는 법' 포스터

[뉴스스텝] 태국 BL 스타 빌킨 푸티퐁 주연 감동 가족 드라마 '할머니가 죽기 전 백만장자가 되는 법'이 10월 국내 개봉을 확정하며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수입: ㈜엔케이컨텐츠│배급: ㈜디스테이션│감독: 팟 부니티팻│출연: 빌킨 푸티퐁 아싸라타나쿨, 우샤 세암쿰]

할머니의 유산을 물려 받기 위해 시작한 착한 손자 되기 프로젝트! 전 세계 천만명을 울린 가족 드라마 '할머니가 죽기 전 백만장자가 되는 법'이 10월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10월 국내 개봉을 확정한 '할머니가 죽기 전 백만장자가 되는 법'은 태국 BL 드라마 [I Told Sunset About You]와 [I Promised You the Moon]으로 국내 팬들에게 사랑을 받은 태국 스타 배우 빌킨 푸티퐁의 신작으로 이번 가을, 아시아 최고 영화제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 아시아 영화의 창 섹션에 공식 초청되어 국내 시네필들을 만날 예정이다.

아시아 영화의 창 섹션은 아시아 감독들의 다양한 시각과 스타일을 엿볼 수 있는 신작 및 화제작을 소개하는 섹션으로, 최근 아시아 영화의 주요 경향을 파악할 수 있는 영화를 선정하고 있다.

이 작품으로 상업성과 예술성 모두 인정 받은 신예 팟 부니티팻 감독의 가족 드라마가 기대를 모은다. 이미 제23회 뉴욕 아시아 영화제에서 관객상을 수상한 것을 비롯, 해외 유수 영화제에서 상찬을 받으며 주목을 받았다.

여기에 올해 태국은 물론이고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필리핀, 말레이시아, 미안마, 호주, 뉴질랜드 등 7개 국에서 역대 태국영화 수익 1위를 차지하며 흥행 열풍을 불러온 작품이다.

'할머니가 죽기 전 백만장자가 되는 법'은 게임 폐인이었던 ‘엠’이 할머니의 유산을 상속 받기 위해 할머니와 불편한 동거를 시작하는 가족 드라마.

빌킨은 이번 작품에서 ‘엠’ 역을 맡아 철부지 손자로 분할 예정으로 기존에 보지 못한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 것으로 국내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100:1의 경쟁을 뚫고 할머니역으로 배우 커리어를 시작하며 태국 국민 할머니로 떠오른 배우 우샤 세암쿰과 유쾌하고 뭉클한 그랜마&손자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철부지 손자 ‘엠’과 할머니가 마주 보며 웃는 모습이 눈에 띄며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할머니와의 따뜻한 추억을 연상케 한다.

[I Told Sunset About You]에서 사랑에 빠진 풋풋한 소년을 연기한 빌킨 푸티퐁의 자연스러운 모습과 환한 웃음은 가족 드라마에서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손으로 정성스럽게 써 내려간 '할머니가 죽기 전 백만장자가 되는 법' 타이틀 위로 ‘천만 관객을 울린 감동 드라마’라는 카피는 전 세계 관객을 눈물짓게 만든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전 세계 천만 명의 눈물을 흘리게 만든 감동 가족 드라마 '할머니가 죽기 전 백만장자가 되는 법'은 오는 10월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최신뉴스

경기도의회 윤충식 의원, 선착순 AI 지원은 '차별의 경기' 초래... 선심성 예산 지양해야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미래과학협력위원회 소속 윤충식 의원(국민의힘, 포천1)은 21일 ‘경기 청소년 AI 성장 바우처 사무의 공공기관 위탁 동의안’ 안건 심사를 통해, 경기도가 추진 중인 학생 대상 AI 지원 사업의 불공정성과 실효성 부재를 강도 높게 지적했다. 이날 윤 의원은 경기도가 중학교 2학년 학생 등을 대상으로 추진하려는 AI 활용 역량 강화 사업이 일부 대상에게만, 그것도 '선착순

경기도의회 박옥분 의원, 하천·계곡 지킴이 여성 지원자 86명 중 실제 선발 18명...“성인지 예산 무용지물”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박옥분 의원(더불어민주당, 수원2)은 21일 열린 2026년 본예산 심사 및 제3차 추가경정예산 심사에서 건설국과 건설본부를 대상으로 도민 생활안전 예산의 불투명한 감액, 성인지 예산 구조의 고착화, 지하안전 관리체계 부재 등을 집중적으로 지적했다.박 의원은 성인지 예산 분야와 관련해 “하천·계곡 지킴이의 여성 지원자는 86명(17.2%)이나 실제 선발은 18명(16.

경기도의회 박재용 의원, “복지예산이 경기 따라 흔들리는 ‘고무줄 예산’... 사회적 약자 기본권 침해 우려”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박재용 의원(더불어민주당, 비례)은 21일 열린 경기도의회 제387회 정례회 보건복지위원회 예산안 심의에서 2026년도 복지예산 편성과 관련해 노인·장애인 복지사업의 대규모 일몰 및 감액 문제, 추경 의존 구조, 복지예산의 불안정성을 강하게 지적하며 전면적인 재검토를 촉구했다.박재용 의원은 “복지국 총 예산은 증가했지만 노인·장애인 복지예산 점유율은 오히려 감소했다”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