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컴백’ 크랙시, 미니 3집 ‘WHO AM I’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음원∙M/V 동시 스포일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8-09 11:01:07
  • -
  • +
  • 인쇄
▲ [사진 = SAI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스텝] 걸그룹 크랙시(CRAXY)가 미니 3집의 음원 일부를 스포일러했다.

크랙시(우아, 채이, 카린, 혜진, 수안)는 지난 8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WHO AM I (후 엠 아이)’의 하이라이트 뮤직비디오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UNDERCOVER (언더커버)’, 더블 타이틀곡 ‘Requiem (레퀴엠)’을 비롯해 ‘Interlude : Who am I (후 엠 아이)’ ‘LION (라이언)’, ‘Real (리얼)’, ‘Butterfly (버터플라이)’까지 총 여섯 트랙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겨 있어 듣는 이들의 귀를 단숨에 사로잡았다.

타이틀곡 ‘UNDERCOVER’는 상대방에게 숨어들어 정복하겠다는 지배 욕망을 날카롭고 다크하게 그려낸 곡이다. 후속 타이틀곡 ‘REQUIEM’은 참회와 구원의 바람을 기승전결의 뚜렷한 구성과 웅장한 시네마틱 사운드로 담아냈다.

크랙시는 더블 타이틀곡을 비롯한 다양한 음악적 스타일로 구성된 트랙을 통해 내 안의 또 다른 악과 마주한 다섯 색의 타락을 노래할 계획이다.

앞서 크랙시는 수록곡 ‘Interlude : Who am I’ 인트로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블록버스터급 스케일의 세계관을 펼쳐 보일 것을 예고한 바 있다. TV 속 또 다른 세계를 훔쳐보듯 연출된 이번 영상 또한 노이즈 가득한 화면으로 트랙별 유니크한 무드를 스포일러하고 있어 궁금증을 한층 높이고 있다.

이날 하이라이트 뮤직비디오 영상으로 다섯 여전사의 화려한 귀환과 함께 내 안의 또 다른 악을 이야기한 크랙시는 이제껏 본 적 없는 그로테스크한 영상미와 ‘타락’이란 테마를 통해 단번에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에 크랙시가 무대 위에서는 또 어떤 강렬한 라이브와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컴백과 함께 베일을 벗을 세계관에 많은 관심이 집중된다.

크랙시의 세 번째 미니앨범 ‘WHO AM I’는 오는 1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강원특별자치도, K-연어 산업화를 위한 글로벌 협력 강화

[뉴스스텝] 강원특별자치도는 1월 15일, 동원산업과 노르웨이 대서양연어 양식 전문기업 새먼 에볼루션(Salmon Evolution) 경영진이 연구원을 방문해 국내 대서양연어 대량 생산 체계 구축을 위한 구체적인 협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문에는 노르웨이에서 국내 연어 양식에 최초로 진출하는 새먼 에볼루션의 트론드 호콘 샤우그-페테르센(Trond Håkon Schaug-Pettersen) CEO와

충북도, 2026년 감사운영계획 확정

[뉴스스텝] 충북도는 민선 8기 도정 성과를 차질 없이 완성하고 적극행정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2026년 충청북도 감사운영계획’을 확정했다. 이번 계획은 단순한 위법 적발 위주의 사후 감사에서 벗어나, 불합리한 제도를 개선하고 행정의 성과를 높이는 문제해결·사전예방 중심 감사체계로 전환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도는 반복적으로 지적되는 행정 오류를 구조적으로 개선하고, 정책 성과가 도민에게 실

안산시–안산교육지원청, 워킹스쿨버스 도입 논의… 통학길 안전 강화

[뉴스스텝] 안산시는 지난 14일 ‘안산형 워킹스쿨버스’ 도입 방안을 논의하기 위한 안산교육지원청(교육장 김수진)과의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워킹스쿨버스는 교통사고와 각종 범죄로부터 어린이를 보호하기 위해 교통안전지도사가 초등학교 저학년 학생들과 함께 등·하교를 동행하는 통학 안전 지원 제도다.이 시장은 앞서 지난달 23일 안산시 워킹스쿨버스추진위원회와의 간담회를 갖고, 관련 제도 도입 제안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