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대구치맥페스티벌, 합천영상테마파크 홍보부스 인기몰이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09 11:15:17
  • -
  • +
  • 인쇄
“한여름 밤의 공포가 현실로”, 대형 고스트 젠가 이벤트 등 진행
▲ 합천군 대구치맥페스티벌, 합천영상테마파크 홍보부스 인기몰이

[뉴스스텝] 합천군은 지난 7월 3일부터 7월 7일까지 대구 두류공원에서 개최된 “2024 대구 치맥페스티벌”에서 합천영상테마파크 홍보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합천군은 ‘계획공모형 지역관광개발사업’의 일환으로 합천영상테마파크를 활성화 하기 위해 각종 행사 개최 및 홍보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번 홍보부스 운영은 “한여름 밤의 공포가 현실로” 라는 슬로건 아래, 오는 7월 29일부터 8월 18일까지 합천영상테마파크에서 열릴 '고스트파크 어웨이크' 축제를 미리 알리고, 합천영상테마파크의 관광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홍보 부스에서는 축제 홍보영상 상영 및 삐에로 탈을 쓴 사회자가 호러 이벤트 진행을 하고, 리플릿과 기념품을 배부하였다.

특히, 대형 고스트 젠가게임은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젠가게임에 참여하여 미션을 성공한 방문객들에게는'고스트파크 어웨이크'무료 입장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였다.

합천군은 오는 13일 사직야구장(롯데VSKT 위즈 경기,18:00)과 14일 논산 션샤인 테마파크, 21일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에서도 합천영상테마파크 관광활성화를 위한 찾아가는 현장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유성경 관광진흥과장은 “앞으로 합천영상테마파크에서 다채로운 관광콘텐츠를 제공해 나갈 예정”이라며,“다가오는 '고스트파크 어웨이크'축제에 많은 분들이 방문하셔서,뜨거운 여름, 오싹한 즐거움을 만끽하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해 대성동고분박물관, 병오년 새로운 교육프로그램 선보여

[뉴스스텝] 김해 대성동고분박물관은 2026년, 병오년의 기운을 받아 새로운 교육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밝혔다.대성동고분박물관의 올해 첫 교육프로그램은 “병오년, 십이지신이야기”라는 주제로 십이지신을 뜻하는 12마리의 동물에 대해 배워보고 붉은 말의 해를 맞이하여 2026년 달력과 키링을 만들어 보는 시간을 마련했다. 신청대상은 초등학생이며 교육은 2월 7일 오전(10:00~12:00)과 오후(14:00~1

창원특례시, 2026년 전기자동차 민간 보급사업 시작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1월 26일 '2026년 전기자동차 보급사업'의 첫 공고를 발표하며, 친환경 무공해차 대중화를 위한 본격적인 지원에 나선다. 창원시는 올해 총 6,222대의 전기자동차 보급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예산 규모는 총 386억 원에 달한다. 창원시 1차 보급 물량은 승용 1,400대, 화물 300대, 승합 2대, 어린이통학버스 2대 등 총 1,704대다. 이는 전년도 1차

장흥군농어촌신활력센터, 국립목포대 글로컬대학사업 지역정주행 스타트업-유치 기업 지원사업 선정

[뉴스스텝] 장흥군농어촌신활력센터가 국립목포대학교가 주관하는 ‘지역정주형 스타트업-유치 기업 지원사업’에 최종 선정되며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새로운 발판을 마련했다.이번 지원사업은 전남 지역 특화 산업 분야의 유망 기업을 발굴하여 사업화지원, 시험·인증지원, 기술지원, R·D기획, 직무역량 등을 종합 지원함으로써 기업의 지역 정착과 성장을 돕는 프로젝트다. ‘이로우미’는 장흥의 천연자원과 지역 인프라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