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 '잇슈창고 입주기업 공동 팝업스토어' 성황리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04 11:26:18
  • -
  • +
  • 인쇄
홍성, 보령, 서울 등 다양한 지역에서 방문
▲ 홍성 ‘잇슈창고 입주기업 공동 팝업스토어’ 성황리 개최

[뉴스스텝] 홍성군은 11월 27일부터 12월 2일까지 개최한 홍성복합문화창업공간 잇슈창고 입주기업 공동 팝업스토어(주최 홍성군, 주관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팝업스토어에는 ▲홍성의 풍경을 담은 다양한 일러스트 굿즈(씽씽) ▲홍성의 명소를 담은 룸스프레이(레이럴) ▲홍성 농산물 활용 헬스밀(와우네) ▲채소로 만든 채소물감(채소생활) ▲지역농산물로 만든 마늘스프레드와 참깨스프레드(홍성한마음농장) ▲오서산라떼, 남당항라떼(여기잇슈) ▲홍성 청년 창업가마을 운영 사례(초록코끼리)를 전시 및 판매했다.

행사 첫날에는 홍성, 보령, 서울 등 다양한 지역에서 방문한 1백명 이상의 주민들이 잇슈창고 입주기업 청년창업가 7개 기업의 사업 성과를 둘러보고, 시제품 등을 구입했다. 홍성의 정취를 담은 룸스프레이와 오서산의 풍경을 담은 일러스트 굿즈 등은 대량주문을 위한 상담이 이뤄지기도 했다.

와우네 박태하 대표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소비자들을 직접 만나 상품화 단계에 있는 헬스밀과 고령자를 위한 선식에 대한 선호도와 상품 피드백을 받을 수 있어 유용했다. 취합한 설문은 향후 상품개발에 반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완섭 경제정책과장은 “잇슈창고 입주기업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쳐 기쁘고, 이번 행사가 입주기업 청년들의 기발하고 신선한 아이디어 상품들을 널리 알리는 자리가 됐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구미시, 저연차 공무원 대상 '힐링 멘토링 교육' 열어

[뉴스스텝] 구미시는 지난 9월 30일 호텔금오산 중연회장에서 8~9급 직원 100명을 대상으로 ‘힐링 멘토링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저연차 직원들의 활력을 북돋우고, 공직자로서 필요한 가치와 자세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참여 직원들은 마카롱 만들기 수업을 통해 바쁜 업무 속에서 정서적 힐링을 경험하고 동료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정성현 부시장은 ‘프로의 심장으로 뛰는 공직의 길’을

창녕군가족센터, ‘우리 가족 가을 글램핑’ 개최

[뉴스스텝] 창녕군가족센터(센터장 정동명)는 함안강주학교캠프에서 공동육아나눔터 품앗이 32가정 106명이 참여한 가운데 ‘우리 가족 가을 글램핑’을 열었다고 1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연중 운영 중인 ‘가족끼리 행복캠프’ 사업의 일환으로, 가족 간 여가 문화 확산과 소통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가족운동회, 캠핑요리 활동, 입술도장 액자 만들기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됐으며, 특히 마지막

임실군,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추진

[뉴스스텝] 임실군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물가 상승으로 침체된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군청 전 부서와 지역 유관기관‧사회단체가 함께하는‘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9월 30일부터 10월 1일까지 2일간 추진했다. 행사 기간 임실시장 및 오수 상점가를 방문하여 전통시장 애용하기, 민생회복 소비쿠폰 소비 촉진 캠페인 등을 함께 전개했다. 군은 명절을 앞두고 군민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기 위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