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팔달구 고등동, 키다리 아저씨와의 맛있는 만남 추진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18 11:36:25
  • -
  • +
  • 인쇄
관내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에게 간식 제공
▲ 수원시 팔달구청

[뉴스스텝] 수원시 팔달구 고등동행정복지센터는 15일 독지가의 후원을 통해 관내 그레이스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 29명에게 맛있는 간식을 제공했다.

이번 만남은 고등동 주민자치회 문화체육분과 위원 4명(송용범, 안영직, 이명숙, 최봉예)의 후원으로 추진됐으며,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들이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햄버거와 콜라를 제공했다.

이날 맛있는 햄버거를 받은 명미숙 그레이스지역아동센터장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햄버거를 후원해 주셔서 감사하다. 덕분에 아이들이 즐겁고 맛있는 간식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최봉예 고등동 주민자치회 위원은 “우리 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싶어 후원을 하게 됐다. 아이들이 기뻐하는 모습이 좋았다. 앞으로도 아이들이 행복한 고등동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고등동 ‘키다리 아저씨와의 맛있는 만남’은 정기적인 후원자 발굴을 통해 관내 지역아동센터 재원 아이들에게 지속적으로 후원물품을 전달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서귀포시 예래동, ‘행복솔솔 장터나눔 냉장고’ 이용자 만족도 상승

[뉴스스텝] 서귀포시 예래동은 취약계층 먹거리 나눔 사업인 ‘행복 솔솔 예래동 장터나눔 냉장고’ 사업을 추진하며 지역 내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올해 2월 개소 한 예래동장터나눔 냉장고는 지역주민, 기업·단체에서 후원하는 식료품, 밑반찬 등을 상시 비치해 관내 취약계층 및 복지사각지대 대상자 들에게 지원 해오고 있다.현재까지 장터나눔 냉장고 기부 건수는 9월 말 기준 총 140건·1,100만 원 상

고용노동부, 중대재해 감축 상황점검회의 개최

[뉴스스텝] 고용노동부는 20일 오후 산업안전보건본부에서 안전보건감독국장 주재로 「중대재해 감축 상황점검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떨어짐, 부딪힘, 끼임 등의 재래형 중대재해가 지속 발생하고 있는 상황에서 이를 효과적으로 감축하기 위해 그간의 대책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독려하기 위하여 마련됐다. 이날 회의에는 48개 지방노동관서의 산재예방지도과장, 건설산재지도과장, 광역중대재해수사과장 등 산업안전 관

한정수 전북도의원, 전북자치도 현실을 반영한 자체 통계 발굴 필요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의회 한정수 의원(익산 4)은 20일 열린 제422회 임시회 5분 자유발언을 통해 “정확한 통계 없이는 정책도, 행정도 신뢰받을 수 없다”며 “전북자치도의 현실과 특성을 반영한 지역특화 통계 발굴 등 데이터 관리 체계의 혁신이 필요하다”고 주장했다.전북자치도 통계시스템은 도정 주요 지표를 도민에게 투명하게 공개하고 정책 수립 및 학술연구의 기초자료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2007년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