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좌수영라이온스클럽, 화양면에 김장김치 후원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7 11:30:30
  • -
  • +
  • 인쇄
취약계층을 위한 김장김치(5kg) 24박스 후원
▲ 지난 16일 화양면사무소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위한 72만 원 상당의 김장김치 24박스를 전달했다.

[뉴스스텝] 여수좌수영라이온스클럽(회장 박지현)은 지난 16일 화양면사무소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위한 72만 원 상당의 김장김치 24박스를 전달했다.

이날 후원된 김장김치는 여수 12지역 라이온스클럽이 합동으로 ‘사랑의 김치 담그기 행사’를 진행해 마련된 것으로, 관내 독거노인과 장애인, 한부모가정 등에 전달됐다.

박지현 회장은 “추운 겨울, 클럽 회원들의 온기가 담긴 김장김치를 드시고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여수좌수영라이온스클럽은 지난 1993년부터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하고 있으며, 내년에는 화양면 주거 취약계층을 위한 집수리 봉사를 지원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함양군, 2026년 유기질비료 지원사업 신청 접수

[뉴스스텝] 함양군은 친환경농업 기반을 강화하고, 토양 비옥도를 증진해 지속 가능한 농업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2026년 유기질비료 지원사업’ 신청을 오는 12월 9일까지 접수한다.이번 유기질비료 지원사업은 관내 농업인의 경영비 부담을 완화하고, 유기물 공급을 통한 토양의 생산성을 높이기 위한 사업으로, 지원을 희망하는 농업인은 농업경영체에 등록된 농지 소재지 관할 읍면사무소에서 신청할 수 있다.지원 대상

창녕군여성합창단, 제13회 정기연주회 성황리 마무리

[뉴스스텝] 창녕군은 지난 20일 창녕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400여 명의 군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창녕군여성합창단 제13회 정기연주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전했다.이번 연주회에서는 “창녕의 꿈! 하나되는 우리”라는 주제로 유네스코 3관왕의 도시 창녕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동시에 가족의 소중함과 희망찬 메시지를 전달하여 공연 내내 관객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연주회에 참석한 성낙인 군수는 “고장의

대전 서구, 지역자율방재단 역량 강화 워크숍 개최

[뉴스스텝] 대전 서구는 전북 익산에 있는 안전체험관에서 지역자율방재단원 및 담당 공무원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지역자율방재단 역량 강화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21일 전했다.이번 워크숍은 방재단원의 상호 화합을 도모하고 재난 대응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참가자들은 체험 교육장에서 응급처치, 가상 안전 체험 등 실습 중심 프로그램을 이수했다.서철모 청장은 ““빗물받이 정비와 취약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