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 백산면, 제66회 백산면민의 날 행사 성황리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4-14 12:15:31
  • -
  • +
  • 인쇄
▲ 부안 백산면, 제66회 백산면민의 날 행사

[뉴스스텝] 부안군 백산면은 지난 12일 백산면 체육회(회장 유청) 주관으로 제66회 백산면민의 날 행사를 백산다목적체육센터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권익현 부안군수 및 이원택 국회의원을 비롯해 각계각층의 내빈과 1000여명의 면민이 참석한 가운데 행사가 진행됐다.

아울러 백산면과 자매결연을 맺고 있는 동대문구 용신동장을 비롯한 주민자치위원 20여명이 참석하여 행사에 열기를 고조시켰다.

백산면 주민자치프로그램인 풍물놀이를 시작으로 난타, 고고장구, 생활체조, 색소폰 등으로 구성된 식전행사로 행사의 시작을 알렸다.

본행사에 앞서 재경백산면향우회 경병옥 회장님이 고향사랑기부금으로 2백만원을 기탁하여 백산면민의 날 행사를 더욱 뜻깊게 했다.

본행사로는 면민 노래자랑과 축하공연, 경품추첨이 진행되어 주민이 즐겁고 남녀노소 모두가 참여하여 주민 모두가 하나되는 소통과 화합의 장이 됐다.

신형아 면장은 “백산면민의 날 행사를 통해 면민 모두가 하나가 되고 서로 소통할 수 있는 화합의 계기가 되어 매우 기쁘다.”고 전하면서, “지난해 개관한 백산다목적체육센터에서 면민의 날 행사가 이루어져 더욱 감회가 새롭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심덕섭 고창군수, 고창 람사르습지도시의 가치를 세계에 알리다

[뉴스스텝] 심덕섭 고창군수가 헝가리 타타시에서 열린 ‘제4회 람사르 습지도시 시장단 회의(11월27~29일)’에 참석해 ‘고창형 주민 주도 습지도시 관리 정책’을 전 세계에 알렸다.‘제4회 람사르습지도시 시장단 회의’는 전 세계 27개국 74개 습지도시 시장단과 국제기구 관계자 등 200여명이 참석하며 진행됐다. 심덕섭 군수는 람사르습지도시의 공공-민간 파트너쉽 세션에서 고창군 습지도시 관리 사례를 발표

2025 울산광역시 에너지위원회 개최

[뉴스스텝] 울산시는 12월 1일 오후 3시 시청 본관 7층 상황실에서 ‘울산광역시 에너지위원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날 회의는 에너지위원회 위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에너지 정책 방향 설정을 위한 주요사업 추진 상황 보고, 정책 자문 및 토의 순으로 진행된다. 회의는 울산시가 '울산광역시 수소산업 육성 및 지원에 관한 조례'에 따라 5년마다 수립하는 수소산업 육성계획 수립연구

인천이 최초로 거리 공해 정당현수막 해법을 제시했다

[뉴스스텝] 정당현수막 난립이 전국적인 사회 문제로 떠오르면서 인천시가 2023년 추진했던 정당현수막 관리 강화 조례의 필요성이 뒤늦게 재조명되고 있다. 대통령이 직접 제도 개선을 지시하고 정부가 강력 조치를 예고하는 등 중앙정부 차원의 대응이 본격화되면서, 현행 법령으로는 실효적 규제가 어렵다는 지적이 현장에서 다시 제기되고 있다.문제 심각성이 전국적으로 확산되자 중앙정부도 대응에 나섰다. 대통령은 지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