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포천문화관광재단 '송년음악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01 12:25:52
  • -
  • +
  • 인쇄
▲ 포스터

[뉴스스텝] 포천문화관광재단는 오는 12월 16일 17시 포천반월아트홀 대극장에서 ‘2023 포천문화관광재단 송년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23 포천문화관광재단 송년음악회’는 포천문화관광재단에서 처음 선보이는 송년음악회다. 장르별 최정상급 아티스트를 초청해 한 해를 보내는 아쉬움을 달래고 다가오는 새해를 위해 색다른 송년 공연을 선물하고자 마련됐다.

송년음악회는 관록 있는 뮤지컬 배우 이건명의 진행으로 뮤지컬배우 카이, 테너 존노, 기타리스트 장하은, 팝페라 앙상블 페르 셈프레, JK재즈밴드 등이 함께 무대를 장식할 예정이다.

뮤지컬 배우 카이는 클래식 엘리트로서 뮤지컬 ▲벤허 ▲몬테크리스토 ▲엑스칼리버 ▲팬텀 ▲지킬앤하이드 등 대형 뮤지컬 작품의 주연을 맡으며 탄탄한 노래 실력과 몰입도 높은 연기로 많은 팬으로부터 사랑받고 있다.

팬텀싱어 2 준우승 ‘라비더스’ 멤버로 주목받은 테너 존노는 음악 천재라는 감탄사를 자아냈던 감미로운 보이스를 선보인다. 클래식 아티스트로 대중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는 그의 아름답고 섬세한 표현력을 관람할 수 있다.

기타리스트 장하은은 2021년 JTBC‘슈퍼밴드2’ 결승에 진출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으며 앞서 카네기 홀에서 열린 Union City orchestra와의 협연 및 독주를 선보여 미국 무대에서도 큰 호평을 받았다.

이후 싱어송 라이터로 활동하며 영화 ‘다시 만난 날들’, 뮤지컬 ‘우리가 사랑한 순간들’을 통해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는 등 클래식과 대중음악의 장르를 넘나든다.

팝페라 앙상블 페르 셈프레는 유튜브 디즈니 메들리 영상으로 2,077만 조회수를 보유 중인 이희주를 주축으로 강전욱, 김세환, 박진현, 장진호. 정주영 등의 아티스트로 구성된 팝페라 그룹이다.

오페라 아리아는 물론이고 독일 가곡, 이탈리아 깐쇼네, 팝 음악, 뮤지컬 넘버까지 다채로운 팝페라 무대를 선보인다. 그들의 파워풀한 가창력과 세련된 무대 매너를 접해 볼 수 있다.

또한, 오는 12월 2일까지 예매할 경우 60% 조기예매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포천시민 대상 50% 할인, 국가유공자 50% 할인 등 여러 할인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포천문화관광재단 관계자는 “공연 포스터에 포천시의 상징인 시화 구절초, 시목 소나무, 시조 원앙을 배치해 희망찬 내일을 함께 어우러져 노래한다는 의미를 담았다”며, “올해 한 해동안 함께해주신 포천시민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고자 마련한 공연을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포천문화관광재단 이중효 대표이사는 “한 해동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포천시민분들께 감사하다. 소중한 사람에게 응원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따뜻한 공연이 되길 바란다”며, “내년에도 시민분들을 위한 다양한 공연 프로그램들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울릉군의회, 2025년 지방의회 종합청렴도 3등급 달성

[뉴스스텝] 울릉군의회가 국민권익위원회가 실시한 2025년도 지방의회 종합청렴도 평가에서 작년 종합청렴도 5등급에서 2단계 상승한 3등급을 달성했다.종합청렴도 평가는 전체 243개 지방의회(광역의회 17개, 기초시·군·구의회 226개)를 대상으로 청렴수준과 부패취약분야를 진단하고 공공분야의 투명성·청렴성을 제고하기 위해 설문조사 결과인 ‘청렴체감도(60%)’와 각 의회가 1년간 추진한 부패방지 노력 결과인

군포시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 성장의 빛을 밝히는 ‘제21회 수료식’ 열려

[뉴스스텝] (재)군포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김덕희) 군포시청소년수련관(관장 박윤정)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12월 23일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제21회 수료식 '달 토끼의 SOS - 빛을 구하라!'를 개최했다.수료식은 한 해 동안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에 성실히 참여한 청소년들의 성장과 노력을 축하하고, 각자의 빛을 밝혀 온 여정을 되돌아보며 가족과 함께 그 의미를 나누는 자리가 됐으며, 청소년과

한 해를 빛낸 경상북도 일자리 창출 우수 시군 선정

[뉴스스텝] 경상북도는 23일 안동 그랜드호텔에서 ‘2025 경상북도 일자리 대상 및 제8회 경북지역 인적자원개발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올 한 해 경상북도가 일자리사업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게 협력해 온 우수 시군, 기업, 개인을 발굴·포상하고, 경북지역 인적자원개발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날 행사에서는 경상북도지사 표창, 고용노동부 장관 표창, 대구지방고용노동청장 표창, 한국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