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미 패밀리' 김정현-금새록, 마라맛 로맨스 포문 담은 2차 티저 영상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29 12:25:40
  • -
  • +
  • 인쇄
▲ SNS 기사보내기페이스북(으)로 기사보내기 트위터(으)로 기사보내기 카카오스토리(으)로 기사보내기 카카오톡(으)로 기사보내기 네이버밴드(으)로 기사보내기 네이버블로그(으)로 기사보내기 핀터레스트(으)로 기사보내기 URL복사(으)로 기사보내기 이메일(으)로 기사보내기 다른 공유 찾기 기사스크랩하기

[뉴스스텝] KBS 2TV 특별기획 새 주말드라마 ‘다리미 패밀리’만의 코믹함이 가득 담긴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9월 28일(토)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특별기획 새 주말드라마 ‘다리미 패밀리’(연출 성준해, 서용수 / 극본 서숙향 / 제작 키이스트, 몬스터유니온)는 ‘청렴 세탁소’ 다림이네 가족이 옷 대신 돈을 다림질하며 벌어지는 로맨틱 돈다발 블랙코미디 작품이다.

오늘(29일)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에는 서강주(김정현 분)와 이다림(금새록 분)의 마라맛 로맨스가 담겨 있어 시선을 멈추게 만든다.

시야가 점점 좁아지는 난치병을 앓고 있는 다림은 당당하고 용감무쌍한 매력을 한껏 발산한다. 그녀는 8년 만에 횡단보도에서 재회한 강주에게 “나 너 안중에도 없거든”이라고 솔직함을 드러내 강주를 한없이 작아지게 만든다.

8년 전 둘의 사연 또한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앳돼 보이는 다림은 강주에게 파격적인 제안을 한다. 그녀는 강주에게 “너 나랑 잘래?”라고 직진하는가 하면 강주는 “나 돈 없는데?”라며 상상 초월한 답변으로 허당기 가득한 면모를 뽐낸다.

결국 평생 잊지 못할 하룻밤을 보낸 두 사람. 입대 후 정신없는 삶을 살아온 강주는 8년간 다림에게 연락하지 못했다.

그는 죄책감에 그만 “나 마음에도 없는데 네가 자자고 해서 잔 거야. 너 불쌍해서”라고 그녀의 가슴에 대못을 박아 이 둘의 관계가 더욱 궁금해진다.

뿐만 아니라 강주의 망언에 분노한 다림과 180도 다른 모습으로 그녀에게 진심 어린 고백을 전하는 강주의 모습이 예측할 수 없는 전개를 예고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

그런가 하면 다림의 엄마 청렴 세탁소 사장 고봉희(박지영 분)와 청렴동 최고 부잣집 사모님인 강주의 엄마 백지연(김혜은 분)의 살벌한 입담 또한 초강력 시너지를 일으킨다.

겉보기에 전혀 다른 둘이지만 동시에 얼얼한 비속어로 정신을 혼미하게 만드는데. 엄마들의 강력한 케미 또한 관심이 집중된다.

영상 말미, 교통사고를 당한 강주와 그 앞을 지나가고 있는 다림의 모습이 충격을 안긴다. 공중으로 붕 뜬 강주의 “이다림 씨 앞에 나타나지 않겠습니다”라는 내레이션은 극의 몰입감을 더한다.

강주와 다림의 끈질긴 운명 속 두 사람이 어떤 파란만장한 서사를 그려낼지 이들의 이야기가 흥미롭게 다가온다.

KBS 2TV 특별기획 새 주말드라마 ‘다리미 패밀리’는 ‘미녀와 순정남’의 후속작으로 오는 9월 28일(토) 저녁 7시 55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강에는 달이 흐른다' 강태오, “앞으로 네가 밟을 길은 꽃길인 걸로 하자”...김세정 앞에 직접 하얀 꽃길 깔았다! 뭉클

[뉴스스텝] 강태오가 김세정 앞에 하얀 꽃길을 깔아주며 로맨틱한 밤을 선사했다.지난 21일(금)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이강에는 달이 흐른다’(극본 조승희/ 연출 이동현/ 기획 권성창/ 제작 하이지음스튜디오) 5회에서는 영혼이 뒤바뀐 이강(강태오 분)과 박달이(김세정 분)가 진정한 역지사지(易地思之)를 체험하며 서로의 마음에 더욱 가까워졌다. 영문도 모른 채 영혼이 뒤바뀐 이강과 박달이는 자초지종을 확

'마지막 썸머' 이재욱, 최성은 입원 소식 듣고 가슴 '철렁'...그녀가 병원에 입원한 이유는?

[뉴스스텝] 이재욱과 최성은의 갈등이 폭발한다.오늘(22일) 밤 9시 20분 방송되는 KBS 2TV 토일 미니시리즈 ‘마지막 썸머’(연출 민연홍 / 극본 전유리 / 제작 몬스터유니온, 슬링샷스튜디오) 7회에서는 백도하(이재욱 분)가 송하경(최성은 분)에 대한 뜻밖의 소식을 접한다.앞서 도하는 전남진(안창환 분)이 공공 프로젝트에서 하차하게 된 진짜 이유, 그리고 자신이 미국에서 중요한 일을 포기하고 귀국한

마포구 연남동 골목상권 활성화에 기여할 동진주차장 개장

[뉴스스텝] 박강수 마포구청장은 11월 22일 오후, 새로 조성된 동진주차장(연남동 227-38)에서 진행된 ‘2025 로컬 그라운드 연남’ 행사에 참석해 상인들과 방문객들을 격려했다.이번 행사는 연남동 골목형상점가에서 상인과 주민, 방문객이 함께 즐기는 축제로 준비됐다.행사장 곳곳에서는 먹거리와 체험 프로그램, 플리마켓이 운영됐으며, 영수증 이벤트와 SNS 해시태그 챌린지 등 참여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