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사랑의 이웃돕기 성품 전달식’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12-20 12:35:10
  • -
  • +
  • 인쇄
관내 사회복지시설, 저소득 가구 위해 기부에 나서
▲ 서울 은평구는 지난 12일 ㈜스완코스메틱과 더불어 사는 세상 봉사대 후원으로 사랑의 이웃돕기 성품 전달식을 개최했다.

[뉴스스텝] 서울 은평구는 지난 12일 ‘사랑의 이웃돕기 성품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스완코스메틱, 더불어 사는 세상 봉사대에서 관내 사회복지시설 및 저소득 가구를 위해 9,720만 원 상당의 손소독제 97,200개를 기부해왔다.

김영선 ㈜스완코스메틱 대표는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어 큰 행복감을 느낀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이웃들을 향한 나눔 실천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김근영 더불어 사는 세상 봉사대 부회장은 “오늘 전해드리는 성품이 관내 사회복지시설과 저소득 가구에 도움이 되기를 희망하며, 따뜻한 마음과 함께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지역 발전을 위해 후원품을 전달해 주셔서 깊이 감사드린다”며 “나눔을 전파하는 지역사회를 만들어 가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제4차 사랑혁명' 김요한, “앞으로 민학, 연산, 지니의 삼각관계가 긴장감을 더할 것. 후반부 성숙해진 민학의 모습 기대해”

[뉴스스텝] ‘제4차 사랑혁명’ 김요한이 후반부 관전포인트와 인상 깊었던 명장면을 전했다.웨이브 오리지널 ‘제4차 사랑혁명’(연출 윤성호·한인미, 극본 송현주·김홍기 등 창작집단 ‘송편’, 제작 스토리몹·스튜디오CR·빈지웍스, 공동제작투자 PONY CANYON)이 백만 인플루언서 강민학(김요한 분)과 모태솔로 공대생 주연산(황보름별 분)의 오류 가득한 대환장 로맨스로 호응을 이끌고 있다. 윤성호 감독 표

예천박물관, 함양박씨 기탁문중 특별전 개막식 성황리 개최

[뉴스스텝] 예천군 예천박물관은 3일, ‘예천박물관 기탁문중 특별전 – 기록記錄, 역사가 되다’ 개막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특별전은 총 4,874점의 귀중한 유물을 기탁한 예천 함양박씨 정랑공파 문중에 대한 감사의 뜻을 표하고 그 역사적·문화적 가치를 군민과 함께 나누기 위해 마련됐으며, 개막식에는 김학동 군수를 비롯한 기관·단체장, 문중 대표와 지역 문화계 인사 등 내빈들과 지역주민들이 참석했다

전주시 평화도서관, ‘2025년 책나래 서비스 우수 운영도서관’ 선정

[뉴스스텝] 전주시 평화도서관이 장애인 특화도서관답게 장애인을 위한 도서 택배 서비스인 ‘책나래 서비스’를 잘 운영한 도서관으로 평가됐다. 평화도서관은 올해 국립장애인도서관이 실시한 평가에서 ‘2025년 책나래 서비스 우수 운영도서관’으로 선정돼 국립장애인도서관장상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책나래 서비스’는 도서관 방문이 어려운 장애인과 국가유공상이자, 장기요양대상자를 대상으로 원하는 도서관 소장자료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