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인천서구문화재단 , 셰익스피어의 대표작 ‘인사이드 윌리엄’ 11월 1일 청라블루노홀에서 뮤지컬 공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1 12:20:26
  • -
  • +
  • 인쇄
▲ 셰익스피어의 대표작 ‘인사이드 윌리엄’ 11월 1일 청라블루노홀에서 뮤지컬 공연

[뉴스스텝] (재)인천서구문화재단은 셰익스피어의 명작들을 능청스럽게 비튼 뮤지컬 ‘인사이드 윌리엄’을 오는 11월 1일 청라블루노바홀에서 공연한다.

이번 공연은 ‘셰익스피어 명작 탄생 비화’라는 참신한 발상을 유쾌하게 풀어낸 뮤지컬로 ‘명작, 이대로만 따라 하면 쓸 수 있다’라는 작법서에 맞춰 집필되고 있던 셰익스피어의 '햄릿', '로미오와 줄리엣'의 대본 속 캐릭터들이 원고 밖으로 빠져나온다는 재치 있는 상상력으로 시작된다.

셰익스피어의 두 작품을 능청스럽게 패러디해 전형적인 캐릭터를 깨는 의외성, 셰익스피어의 희곡과 소네트의 효과적인 인용이 빚어낸 아름다운 문학성 그리고 르네상스풍이 가미된 서정적이고 다채로운 음악을 바탕으로 호평 받았다.

뮤지컬 '인사이드 윌리엄'은 2020년 공연예술창작산실 ‘올해의 신작 창작뮤지컬’에 선정 및 제6회 한국뮤지컬 어워드 작품상을 포함한 4개 부분 후보에 오를 만큼 작품성을 인정받은 작품이다.

11월 1일은 셰익스피어 김아영, 햄릿 임진섭, 줄리엣 김이후, 로미오 최민우가 출연하여 독특하고 재치있는 캐릭터들이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관람료는 전석 10,000원으로 엔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며, 서구지역화페인 서로이음카드 소지자라면 30% 할인 적용하여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자세한 공연 내용 및 할인 적용 조건은 재단 홈페이지 및 예매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2025. 전주 초등돌봄전담사 역량 강화 연수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전주교육지원청은 지난 14일, 16일, 21일 3회에 걸쳐서 한국전통문화전당에서 전주 관내 초등돌봄전담사 205명을 대상으로 ‘2025년 초등돌봄전담사 역량 강화 연수’를 실시했다. ‘그림책 테라피’로 진행된 이 연수는 초등돌봄전담사들의 정서적 역량을 강화하고, 아이들과 소통을 깊게 해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한 취지에서 마련됐다. 초등돌봄전담사들이 자신의 감정을 이해하고 아이들을

대전시의회, 대덕구 학교 시설환경 개선을 위한 정책간담회 개최

[뉴스스텝] 대전시의회는 22일 시의회 소통실에서 ‘대덕구 학교 시설환경 개선을 위한 정책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작년에 이어 대덕구 지역의 학교 시설에 대한 개선 조치 사항을 점검하고 개ㆍ보수 및 정비가 필요한 시설에 대한 제도적인 보완 방안을 논의하고자 마련됐다. 간담회는 이효성 의원(국민의힘, 대덕구1)이 좌장을 맡아 진행하고, 대덕구 학부모 8명과 백승영 대전광역시교육청 시설과장, 김종희

안성시 미양면 주민자치위원회, 영청동 쌈지공원 가꾸기 현판식 개최

[뉴스스텝] 지난 10월 21일 미양면 영청동 쌈지공원에서 주민자치위원회가 영청동 쌈지공원 현판식을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위원회가 주도해 조성한 쌈지공원을 마을의 새로운 휴식공간으로 공식 개방하는 자리로, 미양면 주민 5명과 주민자치위원 15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영청동 쌈지공원 가꾸기’는 미양면 주민자치위원회가 마을 내 유휴공간을 정비하고 꽃과 나무를 식재하여 쾌적한 녹색쉼터를 조성한 사업이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