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군 120자원봉사대, 재능기부 순회봉사활동 실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6-03 13:15:32
  • -
  • +
  • 인쇄
남상면 둔동마을에서 이웃사랑 재능기부와 음식 나눔 행사
▲ 거창군 120자원봉사대, 재능기부 순회봉사활동 실시

[뉴스스텝] 거창군 120자원봉사대는 지난 6월 2일 남상면 둔동리 둔동마을에서 2024년 세 번째 순회봉사활동을 펼쳤다.

120자원봉사대의 순회봉사는 농기계수리, 의료, 이·미용, 가스, 보일러, 전기, 가전 등 다양한 분야 전문 봉사자들 모여 매월 두 번째, 네 번째 일요일에 면 지역 마을을 순회하며 재능기부를 하는 자원봉사활동이다.

특히, 이날 봉사활동은 바쁜 농번기를 맞아 농기계, 보일러, 가전 수리와 함께 120자원봉사대원들이 콩국수 40그룻을 대접했고, 강광석 안전총괄과장, 권석찬 남상파출소장, 김미정 남상면장 및 남상면 이장단에서 격려차 방문해 특별함을 더했다.

강광석 안전총괄과장은 “휴일에도 쉬지 않고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애써주시는 여러분들과 같은 자원봉사자들이 있어 우리사회가 더 따뜻해지는 것 같다”라며 “남은 일정도 최선을 다해 따뜻한 거창군을 만드는 데 힘을 보태겠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동작구, 입시 유튜버 미미미누와 함께하는 ‘수험생 힐링콘서트’ 개최

[뉴스스텝] 동작구가 오는 17일 오후 4시, 구청 4층 대강당에서 관내 고3 수험생 등 400여 명을 대상으로 ‘힐링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입시 전문 유튜버 ‘미미미누’를 초청해 입시 스트레스로 지친 학생들이 잠시 쉼을 얻고, 진로를 향해 동기를 새롭게 다질 수 있도록 마련됐다. 행사장은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꾸며지며, 1부 사전 프로그램은 자율 체험 방식으로 진행된다.

'경도를 기다리며' 박서준, 첫사랑 원지안의 출국길 가로막았다! 아직 끝나지 않은 지독한 인연에 흥미진진!

[뉴스스텝] 박서준이 떠나려는 원지안을 붙잡았다.지난 7일(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경도를 기다리며’(극본 유영아/ 연출 임현욱/ 제작 SLL, 아이엔, 글뫼) 2회에서는 이경도(박서준 분)가 첫사랑 서지우(원지안 분)의 출국길을 가로막으며 두 사람의 인연도 계속됐다. 서지우의 이혼 기사가 터진 뒤 한 달이 지났을 무렵, 이경도는 서지우가 이혼하게 된 이유가 다름 아닌 이경도 때문이라는 뜻밖의 스

안산시, ‘제11회 안산 상록수 가구거리 축제’ 12일부터 개최

[뉴스스텝] 안산시는 지역 상권 활성화와 시민들의 연말 즐길 거리 제공을 위해 ‘제11회 안산 상록수 가구거리 축제’를 오는 12일부터 28일까지 17일간 상록수 가구거리 일대(용신로 435)에서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올해로 11회째를 맞이한 이번 축제에는 상록수가구협회 소속 총 41개 점포가 참여해 소파, 침대, 인테리어 소품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 중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