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상무, 2025시즌 1호 구매 기념, 릴레이 행사 진행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2-19 13:30:05
  • -
  • +
  • 인쇄
▲ 김천상무, 2025시즌 1호 구매 기념, 릴레이 행사 진행

[뉴스스텝] 김천상무가 2025시즌 티켓북 1호 구매 기념과 구매 릴레이 행사를 진행했다.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이 2월 18일 김천시청에서 2025시즌 티켓북 1호 구매와 구매 릴레이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행사에는 1호 티켓북 구매자인 백기훈 씨와 김천상무 최순고 구단주 권한대행, 이재하 대표이사가 참석했다. 행사는 1호 티켓북 구매자 기념사진 촬영 및 기념품 전달, 티켓북 구매 릴레이 기념사진 촬영으로 진행됐다.

‘1호 티켓북 구매’ 백기훈 씨, “가족이 함께 올 시즌도 좋은 성적 거두길 응원”
경상북도 구미에 거주 중인 백기훈 씨는 김천상무의 열렬한 팬으로 2023시즌부터 가족과 함께 김천상무를 응원하기 시작했다. 작년에는 어린이 시즌회원인 아들과 함께 모든 홈경기를 관람했고, 출석체크 이벤트에 당첨되어 전 선수단 사인이 들어간 공인구를 받았다.

올해도 응원을 이어가기 위해 오프라인 라커룸스토어의 개장과 동시에 시즌회원권과 티켓북을 구매했고, 김천상무의 2025시즌 1호 티켓북 구매자가 됐다. 백기훈 씨는 “구미에 거주 중인데 평소 아들이 축구를 좋아한다. 온 가족이 함께 경기장을 찾아 선수들을 응원하며 좋은 취미생활을 하고 있다. 경기가 끝나고는 김천 시내의 맛집을 찾아다니기도 한다. 올해도 가족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려고 티켓북 구매를 결심했다.”라고 구매 소감을 밝혔다.

2025시즌 선수단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도 전했다. “아내와 아들은 이동경 선수, 저는 김봉수 선수를 좋아한다. 정정용 감독님의 지도력도 탁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올해도 선수들이 높은 목표를 가지고 작년처럼 열심히 해주었으면 좋겠다. 2025시즌에도 모든 홈경기를 방문하기 위해 노력하겠다. 부상 없이 멋진 경기 펼쳐주시기를 가족과 함께 응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올해도 어김없이’ 티켓북 구매 릴레이 개시!
티켓북 구매 릴레이는 2022년부터 이어진 김천상무의 고유한 행사로 올해도 티켓북 출시와 함께 최순고 구단주 권한대행이 구매 의사를 밝히며 시작을 알렸다. 최순고 구단주 권한대행은 “올해도 김천상무가 좋은 성적으로 시민들께 행복을 드리기를 바라며, 함께 응원하는 마음에서 구매를 결정했다. 시민들께서도 많이 응원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2024시즌에도 1호 티켓북 구매릴레이가 시작된 이후로 김천시의회, 김천시청 국·소장 및 센터장, 메인스폰서 NH농협은행(김천시지부)과 스페셜스폰서 iM뱅크(김천지점), 김천시여성단체협의회, 김천시축구협회, 정정용 감독과 코칭스탭 등 여러 단체와 기관이 릴레이에 동참했다.

티켓북은 1권당 20번의 홈경기 예매가 가능하다. 1권당 가격은 13만 원이며, 정가 대비 50퍼센트 할인된 금액으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올해도 1호 티켓북 구매릴레이 시작과 함께 김천시 행정기관을 비롯한 여러 단체에서 동참 의지를 밝히며 작년과 같은 활성화를 예고했다.

한편, 김천상무의 2025시즌 홈 개막전은 3월 16일 광주FC와의 ‘하나은행 K리그1 2025’ 5R 경기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울릉군의회, 2025년 지방의회 종합청렴도 3등급 달성

[뉴스스텝] 울릉군의회가 국민권익위원회가 실시한 2025년도 지방의회 종합청렴도 평가에서 작년 종합청렴도 5등급에서 2단계 상승한 3등급을 달성했다.종합청렴도 평가는 전체 243개 지방의회(광역의회 17개, 기초시·군·구의회 226개)를 대상으로 청렴수준과 부패취약분야를 진단하고 공공분야의 투명성·청렴성을 제고하기 위해 설문조사 결과인 ‘청렴체감도(60%)’와 각 의회가 1년간 추진한 부패방지 노력 결과인

군포시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 성장의 빛을 밝히는 ‘제21회 수료식’ 열려

[뉴스스텝] (재)군포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김덕희) 군포시청소년수련관(관장 박윤정)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12월 23일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제21회 수료식 '달 토끼의 SOS - 빛을 구하라!'를 개최했다.수료식은 한 해 동안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에 성실히 참여한 청소년들의 성장과 노력을 축하하고, 각자의 빛을 밝혀 온 여정을 되돌아보며 가족과 함께 그 의미를 나누는 자리가 됐으며, 청소년과

한 해를 빛낸 경상북도 일자리 창출 우수 시군 선정

[뉴스스텝] 경상북도는 23일 안동 그랜드호텔에서 ‘2025 경상북도 일자리 대상 및 제8회 경북지역 인적자원개발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올 한 해 경상북도가 일자리사업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게 협력해 온 우수 시군, 기업, 개인을 발굴·포상하고, 경북지역 인적자원개발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날 행사에서는 경상북도지사 표창, 고용노동부 장관 표창, 대구지방고용노동청장 표창, 한국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