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케이(GK), 키스오브라이프→강호동·이수근까지…'IDC' 챌린지 지원 사격 '특급 케미' 발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23 14:11:14
  • -
  • +
  • 인쇄
▲ [사진 = 제이제이뮤직그룹 제공]

[뉴스스텝] 가수 지케이(GK)가 'IDC' 챌린지로 훈훈한 케미를 자아내고 있다.

지케이는 지난 18일 새 싱글 'I DO CARE (아이 두 케어)'를 발매하고 각종 SNS를 통해 타이틀곡 'IDC' 챌린지를 펼치고 있다.

이번 챌린지에는 'IDC' 피처링에 참여한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 하늘을 비롯해 가수 이진이, 트라이비 켈리, XODIAC(소디엑) 자얀, 댄서 주안, 가수 겸 방송인 하하, 방송인 강호동, 이수근까지 가요계 선후배부터 방송인들까지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했다.

지케이는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쉽고 중독성 강한 챌린지로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들은 여유 가득한 표정과 함께 가벼운 스텝으로 챌린지를 완성하는가 하면, 녹음실 안에서 진행된 챌린지를 교차 편집하는 등 다양한 연출로 'IDC' 챌린지를 선보였다.

지케이는 아티스트들과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드러내며 눈길을 끌었고, 앞으로 더 많은 아티스트들의 챌린지 영상을 공개하며 발매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IDC'는 사랑하던 연인과 헤어진 후 더 이상 신경 쓰지 않는다는 마음에도 없는 메시지를 전하는 이를 위한 노래로, 여름에 듣기 좋은 이지리스닝 곡이다. 'IDC'는 발매 후 음원사이트 멜론 HOT100에 진입하는 등 지케이를 향한 음악 팬들의 관심을 입증했다.

한편 지케이는 챌린지 외에도 'IDC' 레코딩 비하인드 영상, 리액션 비디오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며 프로페셔널한 모습과 함께 무대 위에서는 볼 수 없는 반전 매력을 계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부안군, 출산 산후 조리비 대폭 확대 지원

[뉴스스텝] 부안군보건소는 출산 가정의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고 산후 회복을 지원하기 위해 출산 산후 조리비 지원을 기존 50만원에서 최대 130만원으로 대폭 확대 지원한다고 밝혔다.출산 산후 조리비 지원 사업은 민선 8기 공약사업으로 지난 2024년부터 시행됐으며 분만 후 1년 이내 산모를 대상으로 출생아 1인당 50만원 한도 내에서 2024년에는 75명에게 3812만원, 2025년에는 118명에게 총 6

서울시, 시내버스 파업 비상수송대책 전방위 노력…시민 출퇴근길 지원

[뉴스스텝] 서울시는 시내버스 파업에 따른 시민 불편 해소를 위해 13일부터 비상대책본부를 구성하고, 시내버스 파업에 따른 대체 교통수단을 운영 지원에 나서고 있다고 밝혔다. 우선 시민들의 이동을 돕기위한 무료 전세버스 등을 운영하고, 시내버스 파업 미참여 및 복귀 버스의 경우 차고지와 지하철역을 연계하는 임시 노선을 운행하는 등 즉각적인 대응을 이어나가고 있다. 마을버스는 현재 정상 운행 중이다. 지

영천시 화남면, 새해맞이 성금 기탁 행렬

[뉴스스텝] 화남면은 지난 12일 열린 주민과의 새해 인사회에서 이장협의회, 주민자치위원회, 목요회가 관내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각 100만원씩 총 300만원의 성금을 함께모아 행복금고에 기탁했다고 밝혔다.이번 성금은 병오년 새해를 맞아 지역사회에 나눔의 온기를 전하고자 각 단체에서 뜻을 모아 마련한 것으로, 주민들이 함께한 자리에서 전달돼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각 단체 관계자들은 “추운 겨울일수록 이웃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