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김해시 내외문화의집 작품전시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01 15:15:04
  • -
  • +
  • 인쇄
▲ 2023년 김해시 내외문화의집 작품전시회 개최

[뉴스스텝] 김해시 내외문화의집은 12월 1일~2일까지 양일간 2023년 작품 전시회를 내외문화의집에서 개최했다.

올해로 24회째를 맞이하는 내외문화의집 작품 전시회는 내외문화의집자원봉사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교양강좌 수강생과 동아리 회원들이 한 해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지역주민들에게 선보이는 자리이다.

이번 전시회에는 200여명의 관람객들이 방문하여 어린이뎃생, 도자기핸드페인팅, 서예교실, 베이비돌옷만들기, 캘리그라피 등의 다양한 작품을 감상하며 수준높은 작품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내외문화의집은 1998년 7월 개관하여 현재 24개의 정규강좌․동아리․재능기부·체육회 지원 강좌를 운영하고 있으며, 연간 17,000여명이 이용하고 있어 내외동 동부의 문화예술체험과 평생학습의 공간 및 주민들의 사랑방 역할을 하고 있다.

이난이 회장은 “한해 동안 갈고 닦은 솜씨를 맘껏 펼쳐 보일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라며, 지역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과 따뜻한 문화생활공간으로 만들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상남도보건환경연구원, 도내 유통 양식 어류의 잔류동물용의약품 실태 조사 실시

[뉴스스텝] 경상남도보건환경연구원(원장 김태형)은 2024년 자체 연구사업 과제로 수행한 ‘허용물질목록 관리제도(PLS)* 이후 경상남도 유통 양식 어류의 동물용의약품 잔류 수준 분석’ 연구 결과, 검사한 어류 116건 중 1건을 제외한 모든 어류가 적합 수준이라고 밝혔다.검사한 양식 어류 116건 중 54건(46.6%)에서 동물용의약품이 검출됐으며, 1건을 제외하면 모두 기준치 이하의 안전한 수준으로 나

2025 경북도민의 날, APEC 성공 기원 경주 총결집!

[뉴스스텝] 경상북도는 1일 오후 2시 경주엑스포대공원 백결공연장에서 ‘2025년 경상북도민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이날 기념식은 이철우 도지사, 최병준 도의회 부의장, 임종식 도교육감, 지역 국회의원, 22개 시장·군수와 의회 의장, 도의원, 기관 단체장, 출향 도민, 지역 주민 등 1,700여 명이 참석해, 한 달 앞으로 다가온 아시태평양경제협력체(APEC)를 ‘경북의 힘으로 역대 가장 성공적인 AP

서울특별시의회 이숙자 운영위원장, “온실가스 감축, 녹색건축 신기술 장려가 해답!”

[뉴스스텝] 이숙자 서울특별시의회 운영위원장(국민의힘·서초2)은 ‘녹색건축물 조성 시범사업의 신기술 장려를 위한 '녹색건축물 조성 지원법' 개정 촉구 건의안’을 오는 20일 경상북도 경주에서 열릴 예정인 대한민국시도의회운영위원장협의회 제11대 후반기 제2차 정기회에 제출했다. 본 건의안은 공공에서 선도적으로 녹색건축 신기술을 적용해 녹색건축 활성화를 추진할 수 있도록 법․제도적 환경을 조성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