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노인복지관 서예교실 어르신들 제29회 남도서예·문인화대전 입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6 15:06:09
  • -
  • +
  • 인쇄
▲ 영광군 노인복지관 서예교실 어르신들 제29회 남도서예·문인화대전 입상!

[뉴스스텝] 영광군노인복지관 서예교실 수강생들이 제29회 남도서예·문인화대전에서 입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이번 대회는 전통 서예문화의 발전과 확산을 위해 개최되었으며, 많은 서예 애호가들이 참여해 경합을 벌였다고 한다.

노인복지관 서예교실은 어르신들의 취미여가생활 활성화를 목적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이번 성과는 그동안의 꾸준한 노력과 열정의 결과로 수강생들은 정기적인 수업 참여와 연습을 통해 서예 기술을 연마해 이번 대회에서 그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였다.

제29회 남도서예·문인화대전 입상자는 △독불 정찬성, △남정 임형식, △심천 김경자, △지우 박연자, △혜윤 박숙자, △덕재 박종수, △현당 강면원 이다.

이번 성과에 대하여 노인복지관 관계자는 “어르신들의 노력이 빛을 발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이번 대회의 입선을 계기로 더 많은 어르신들이 다양한 취미여가활동을 통해 삶의 활력을 찾을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한전, CES 2026 ‘혁신상’ 5관왕 달성 글로벌 전력 유틸리티 최초

[뉴스스텝] 한국전력이 세계 최대 기술 전시회 ‘CES 2026’를 앞두고 ‘CES 혁신상(CES Innovation Awards)’ 5관왕을 달성하며, 기술 중심의 에너지 전환을 선도하는 ‘글로벌 에너지 솔루션 기업’으로의 도약을 공식화했다. 한전은 내년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2026’을 앞두고, 주최기관인 미국 소비자기술협회(CTA)로부터 총 5개 부문에서 ‘CES 혁신상(CES

보은군 농업기술센터, 잔가지파쇄기 마을단위 무상 임대

[뉴스스텝] 충북 보은군 농업기술센터는 농작물 부산물 처리 부담을 덜고 불법소각 방지 및 미세먼지 저감에 기여하기 위해, 그동안 유상으로 운영하던 잔가지파쇄기를 마을 단위 공동 신청 시 연중 무상 임대한다고 17일 밝혔다.농업기술센터는 총 19대의 잔가지파쇄기를 보유하고 있으며, 마을 이장이 농기계임대사업소에 전화 또는 방문하여 사전 예약하면 1~3일간 무상으로 임차할 수 있고, 대기 상황에 따라 1회 연

부산교육청, 학부모 소통·공감 토크 콘서트 연다

[뉴스스텝] 부산광역시교육청은 오는 19일 오전 부산항국제전시컨벤션센터에서 유치원‧어린이집‧초등학교(1~2학년) 학부모 400명을 대상으로‘아이를 더 크게 키우는 아름다운 언어의 정원’을 주제로 학부모 소통‧공감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부산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재즈밴드 Mler(멜르)의 문화공연을 시작으로, 말의 힘을 통한 자녀와의 관계회복 및 부모 자신의 성장을 돕기 위한 내용의 강연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