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 ㈜세종플렉스 석종민 대표, 9월 자랑스러운 김해 CEO상 수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9-02 16:30:51
  • -
  • +
  • 인쇄
▲ 김해시 ㈜세종플렉스 석종민 대표, 9월 자랑스러운 김해 CEO상 수상

[뉴스스텝] 김해시는 2일 오전 김해시청 대회의실에서 지내동 소재 ㈜세종플렉스 석종민 대표에게 ‘9월 자랑스러운 김해 CEO상’을 수여했다.

시는 2004년부터 매년 우수한 기술력과 탁월한 경영 능력으로 지역 발전에 공헌한 기업인을 선정해 자랑스러운 CEO상을 수여하고 있다.

㈜세종플렉스는 모든 산업의 기반이 되는 PVC 호스 제조를 전문으로 하는 기업으로, ‘호스로 만드는 편리하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비전 아래 꾸준히 성장하며 지역 경제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세종플렉스의 ‘PVC 고무복합연질 호스’는 3중 구조로 이루어져 기존 호스 대비 높은 내마모성과 낮은 중량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ISO 9001, KTR, ASTM(세계국제표준개발기관), US FDA 등 다양한 국제 인증과 테스트 결과를 획득하여 세계적 기술력과 품질도 인정받고 있다.

높은 기술력을 겸비한 전략적 시장개척으로 2018년 소비자만족브랜드 대상 1위, 2017·2018년 2회 연속 한국인기브랜드대상을 수상하며 국내 시장에서의 입지를 다졌고, 국가별 특화 호스 제품군 공급으로 현재 미국·두바이 등 50여개국에 제품을 수출하여 2020·2021년 수출유망 중소기업 선정, 2023년 글로벌 강소기업 선정, 상공의날 장관 표창, 김해 무역인상 등 수상으로 성과를 인정받으며 2024년 김해시 기술혁신 선도기업으로 선정, 전략산업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적극적인 지역인재 채용으로 2021년 ‘김해시 일자리 우수기업’, 2022년 ‘행복한 중기 경영대상’ 우수상을 수상했고 , 2023년 김해시와의 일·가정 양립 ‘도담킹 협약’을 통해 워라밸 문화 확산, 청년 인재의 유입을 도모하며 건강한 기업 운영을 통한 지역 상생 발전에 힘쓰고 있다.

석종민 대표는 “자랑스러운 김해 CEO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스럽다”며 “지속적인 기술개발과 판로개척으로 기업을 발전시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홍태용 시장은 “어려운 경제 여건에도 적극적인 투자와 연구개발로 지역산업 발전에 공헌하고 있는 석종민 대표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뛰어난 기술력을 갖춘 관내 우수기업이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고령교육지원청, 『마음 온(溫) 강연』으로 청소년 마음 회복 지원

[뉴스스텝] 고령교육지원청은 11월 25일 대가야고등학교와 한국조리명장고등학교에서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심리·정서 회복을 위한 『마음 온(溫) 강연』을 운영했다.이번 강연은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이후 심리적 긴장과 정서적 불안을 해소하고, 학생들이 자신을 이해하며 새로운 시작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강의는 MBTI 전문 자격을 갖춘 강사의 진행 아래, 학생들의 성격 유

철원군 정신건강복지센터, ❝행복 마음 충전소 자조 모임 ❞ 진행

[뉴스스텝] 철원군 정신건강복지센터는 11월 25일 정신건강복지센터 등록회원 및 가족 50여 명과 함께『행복 마음 충전소 자조 모임』을 진행했다.이번 자조 모임은 공통적인 문제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사회적 고립이나 낙인에 의한 은둔을 방지하며 사회적 기능을 회복시키기 위한 기회 제공을 목적으로 기획됐다.국립춘천병원 강사를 초빙하여 센터 회원들의 역량 강화를 목적으로 스트레스 관리 교육을 통해

고령교육지원청, 독도골든벨로 독도수호 의지를 다지다

[뉴스스텝] 경상북도고령교육지원청은 11월 24일 고령교육지원청 3층 대가야홀에서 관내 초・중학교 학생 43명을 대상으로‘2025학년도 독도골든벨’을 개최했다.이번 대회는 학생들이 독도의 역사적・지리적・생태적 특성과 중요성을 배우고 생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참석한 학생들은 독도의 달인 지난 10월 한 달간 각 학교에서 펼쳐진 독도의 달 맞이 독도골든벨 예선대회를 거쳐 선발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