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4년 성과보고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9 16:41:04
  • -
  • +
  • 인쇄
▲ 울주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4년 성과보고회 개최

[뉴스스텝] 울주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19일 더엠컨벤션에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성과보고회는 한해 동안 울주군 지역복지 발전을 위해 협력한 기관들과 복지사각지대 발굴에 앞장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의 활동을 공유하고 격려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행사는 △유공자 표창 △2024년 한 해 동안의 주요 성과 보고 △우수사례 발표 순으로 진행됐다.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지원 등 지역복지 향상에 헌신한 유공자 18명을 선정해 표창을 수여했으며, 울주군·12개 읍면의 1년간 주요사업 성과 보고와 4명의 협의체 위원들이 우수사례를 공유하면서 서로의 노고를 격려하고 협의체 발전을 도모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순걸 군수는 “한해 동안 살기 좋은 울주를 만들기 위해 따뜻한 손길을 나눠주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의 열정과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다가오는 2025년에도 민관이 힘을 모아 살기 좋은 울주 만들기에 앞장서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대전 중구, 뿌리축제에서 진드기 매개 감염병 홍보 캠페인 실시

[뉴스스텝] 대전 중구는 지난 26일부터 28일까지 개최된 제16회 대전효문화뿌리축제 기간 중, 지역 주민과 관광객을 대상으로 진드기 매개 감염병 예방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축제 첫날인 26일 뿌리공원 일원에서 진행된 이번 캠페인에서는 방문객들에게 중증열성혈소판감소증후군(SFTS), 쯔쯔가무시증 등 주요 진드기 매개 감염병의 위험성을 알리고, 예방 리플릿과 홍보물 배부, 현장 안내 등을 통해 예

전북도 음악으로 하나된 노사, 제2회 전북특별자치도 노사화합가요제 성황리 개최!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는 지난 27일 한국소리문화전당 야외공연장에서 노사 모두가 어우러지는 축제의 장, ‘제2회 전북특별자치도 노사화합가요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올해로 두 번째를 맞은 이번 대회는 지난해 첫 출범의 성과를 발판 삼아 기업과 노동자가 함께하는 ‘축제의 한마당’으로서 한층 더 풍성하게 꾸며졌다. 단순한 경연을 넘어, 지역 노동자와 경영자, 시민들이 음악으로 하나되어 공감대

가족과 함께 듣는 청소년의 가을 하모니, 제11회 수원시청소년합창단 정기연주회 개최

[뉴스스텝] 수원시청소년청년재단(이사장 최종진) 수원청소년문화센터에서는 오는 10월 25일 온누리아트홀에서 제11회 수원시청소년합창단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이번 연주회는 이재호 예술감독의 지휘 아래 △30명의 현 단원 합창 △졸업 단원 독창 △혼성 3중창 등 안무 퍼포먼스를 곁들인 다채로운 무대로 꾸며진다. ‘함께, 노래해요’라는 타이틀곡처럼 세대를 아우르는 곡들을 통해 관객에게 화합과 희망의 메시지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