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선수단, 제44회 장애인체전서 눈부신 성과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0-31 16:45:03
  • -
  • +
  • 인쇄
거제시, ‘사격 강호’입증하며 금빛 쾌거
▲ 거제시선수단, 제44회 장애인체전서 눈부신 성과

[뉴스스텝] 제44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가 6일간의 열전을 마치고 30일 화려하게 막을 내렸다. 전국 17개 시도에서 모인 1만여 명의 선수들이 31개 종목에서 열띤 경쟁을 펼쳤다.

거제시는 12개 종목에 42명의 선수단이 출전해 금메달 4개, 은메달 4개, 동메달 14개 등 총 22개의 메달을 획득해 경남의 종합 3위 달성에 큰 몫을 했다.

특히, 김수완 선수가 공기소총 R1 개인전에서 금메달을 따내며 실력을 증명했고, 김명주 선수와 김은동 선수는 여자 공기권총 P2 단체전에서 금메달을 목에 걸며 ‘사격 강호’ 거제의 위상을 다시금 드높였다.

스크린골프 남자 개인전에서는 이재국 선수가, 슐런 남자 단체전 3인조에서는 정성구 선수가 각각 금메달을 차지하며 승리를 안겼다.

또한, 거제에서 개최된 전국체전 2개 종목(요트, 에어로빅힙합), 장애인체전 3개 종목(댄스스포츠, 휠체어럭비, 트라이애슬론)도 성공적으로 치러지며 거제의 스포츠 행정 역량을 확인했다.

박종우 거제시장은 “선수들이 거둔 눈부신 성과에 큰 자부심을 느낀다”며, “대회의 성공적으로 진행 될 수 있었던 것은 시민 여러분의 따뜻한 응원 덕분”이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UN화장장 안보특별위원회 출범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국민의힘(대표의원 백현종)은 3일 ‘UN화장장 안보특별위원회’를 출범하고 특별위원장에 윤종영(연천) 의원을 임명했다.이날 경기 연천군 두일리평화관광교육관에서 열린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UN화장장 안보특별위원회’ 출범식은 정경자 의원(보건복지위원회 소속)의 사회로 진행된 가운데, 백현종 대표의원과 윤종영 특별위원장을 비롯해 이한국 수석정책위원장, 이석균 기획수석, 이영주 제2정책위원장

여수시의회, 석유화학 산업위기 지역 행안부 보통교부세 지원 연장 환영

[뉴스스텝] 여수시의회는 정부가 지역경제 회복과 균형발전을 위해 보통교부세 제도를 개선하고, 고용·산업위기지역에 대한 재정 지원 수요를 연장하기로 한 데 대해 4일 환영의 뜻을 밝혔다.행정안전부는 최근 지방교부세위원회를 열고 지역경제 활성화와 민생 지원 강화를 위한 보통교부세 산정 기준 개선안을 확정했다.이번 개선안에는 지역경제 회복과 균형발전 요소 반영, 고용·산업위기지역 지원 수요 연장 등이 포함됐다.여

'1박 2일', 독도 최정상에 오르다! 벅찬 감동에 뭉클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영광"

[뉴스스텝] '1박 2일' 멤버들이 웃음과 감동을 모두 담은 '독도 일지'를 완성했다. 지난 2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에서는 대한민국 최동단 독도에 입성한 여섯 멤버의 '나의 독도 일지'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의 시청률은 7.5%(이하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로 동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