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청 토목회·공업직 공무원 모임, 장학금 전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3 17:01:07
  • -
  • +
  • 인쇄
▲ 양산시청 토목회·공업직 공무원 모임, 장학금 전달

[뉴스스텝] 양산시는 13일 양산시청 토목회가 200만원, 공업직 공무원 모임이 300만원을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으로 양산시인재육성장학재단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양산시청 토목회는 양산시에 근무하는 140여명의 토목직 공무원들로 구성돼 있고, 공업직 공무원 모임은 70여명의 공업직 공무원으로 구성돼 있는데 공무원들 간 친목 도모와 함께 장학기금, 이웃돕기 성금 기탁 등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김연식 토목회 회장은 “해마다 조금이나마 지역 인재 육성에 보탬이 되고자 장학금을 기탁하고 있는데 올해도 기탁을 지속하고자 회원들의 뜻을 모았다”며 기탁소감을 밝혔다.

공업직 내 김재광 화공직 회장은 “공업직이 기계직, 전기직, 화공직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올해 특별히 장학금 기탁을 위해 공업직이 모두 함게 참여하게 됐다”며 “지역의 미래세대를 위한 일에 동참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기탁 소감을 밝혔다.

이희종 인재육성장학재단 이사장은 “해마다 양산시 공무원들이 장학금을 기탁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각 회원들의 뜻을 잘 새겨서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위매드X日후지TV, 한일 공동제작 ‘세상에 이상한 이야기 35주년 스페셜’ 선보인다!

[뉴스스텝] 제작사 위매드(WEMAD)가 일본 후지TV의 대표 앤솔로지 시리즈 ‘세상에 이상한 이야기’ 35주년 스페셜을 공동 제작하며 한일 콘텐츠 협력의 새로운 장을 연다.위매드가 참여한 ‘세상에 이상한 이야기 35주년 스페셜 – 가을 특별편’은 오는 11월 8일(토) 밤 9시 후지TV에서 방송된다. 양국의 창작력이 결합된 한일 공동제작 작품으로 시리즈의 새로운 전환점을 예고하고 있다.이번 스페셜의 세

제4차 사랑혁명' 황보름별, 뼛속까지 공대생 ‘너드美’ 장착 완료! ‘주연산’으로 완벽 동기화

[뉴스스텝] ‘제4차 사랑혁명’ 황보름별이 너드미 장착한 공대생 ‘주연산’으로 변신한다.오는 11월 13일(목) 첫 공개되는 웨이브 오리지널 ‘제4차 사랑혁명’ (연출 윤성호·한인미, 극본 송현주·김홍기 등 창작집단 ‘송편’, 제작 스토리몹·스튜디오CR·빈지웍스, 공동제작투자 PONY CANYON) 측은 4일, 뼛속까지 공대생인 주연산(황보름별 분)으로 완벽 동기화한 황보름별의 첫 스틸컷을 공개했다.‘제

은평구, 학교폭력 예방과 대응에 대해 말하다

[뉴스스텝] 서울 은평구는 지난달 29일 은평문화예술회관 대회의실에서 학부모, 지역 주민 약 1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우리 아이의 행복을 지키는 학교폭력 예방 및 대응 학부모 특강’을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번 특강은 학교폭력 대응 가이드 영상 시청 변호사가 들려주는 ‘엄마‧아빠가 꼭 알아야 할 학교폭력’ 서부경찰서의 학교폭력 지원프로그램 서부교육지원청의 학교폭력 사례 및 지원프로그램으로 진행됐고 두 시간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