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일 서초금요음악회 특별기획공연'The Nature'열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9-10 17:20:53
  • -
  • +
  • 인쇄
전 구청장, “서리풀 페스티벌을 본격적으로 즐기기에 앞서 설렘을 전달하는 오케스트라 공연을 즐기는 시간 될 것”
▲ 서초금요음악회 9월 공연 「The Nature」 홍보 포스터

[뉴스스텝] 서울 서초구는 오는 12일 19시에 서초금요음악회 특별기획공연 '서리풀페스티벌 붐업공연 - The Nature'을 서초 문화예술회관 아트홀에서 연다.

이번 공연은 이달 16일부터 17일까지 양일간 반포대로에서 4년만에 열리는 ‘서리풀페스티벌 - ‘서초 is the music’ 의 붐업 공연으로, 특별히 화요일에 열린다.

공연은 약 90분으로 음악 평론가이자 라디오 MC로 활약중인 ‘장일범’ 의 해설과 젊은 연주자들로 구성된 ‘코원필오케스트라’, 세련된 감각과 화려한 테크닉의 소유자 차세대 바이올리니스트 ‘박규민‘의 출연으로 풍성한 볼거리를 600여명의 주민들에게 선사한다.

특히, 50인조 오케스트라인 ‘코원필 오케스트라’는 아름다운 선율의 정통 클래식 공연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관람 인원은 선착순 600명으로 진행되며, 서초구청 홈페이지 통합 예약시스템에서 예약이 가능하다.

전성수 서초구청장은 “이번 붐업 공연으로 4년만에 열리는 서리풀 페스티벌이 본격적으로 시작되기 전, 아름다운 선율로 설렘을 전달하는 오케스트라 콘서트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충청북도, 제2회 고향사랑기부제 경진대회 우수사례 선정

[뉴스스텝] 충청북도가 행정안전부가 주관하는‘제2회 고향사랑기부제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최우수상(행정안전부 장관상)을 수상하여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지난 9월 4일 청주 오스코에서 개최된 이번 경진대회는 전국 지방자치단체(광역자치단체 포함)를 대상으로 우수사례를 공모하여, 서면 심사를 통해 본선에 진출한 8개 지방자치단체가 현장 발표를 진행하고 순위를 결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됐

사상구 드림스타트 아동·가족, “여름방학 사상구청에서 신나는 체험·영화 즐겼어요”

[뉴스스텝] 부산 사상구는 사상구드림스타트가 지난 30일 여름방학을 맞아 ‘드림아(兒)! 구청으로 놀러와’ 행사를 열고, 드림스타트 아동과 가족 55명을 사상구청 어린이복합문화공간 ‘사상마루'에 초청해 체험활동과 영화 관람을 진행했다고 밝혔다.행사에 참여한 아동과 가족들은 텀블러 에코백 만들기를 비롯해 라이브 스케치존과 모션인식체험관에서 다양한 체험을 즐기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특히 한마당홀에서

해남소방서, 복지기동대와 노후주택 화재예방 합동 집중점검 실시

[뉴스스텝] 해남소방서가 기초생활수급자,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5일 노후주택 화재예방 합동 점검을 실시했다 밝혔다.이번 점검은 지난 7월 21일부터 여름철 전기화재 위험이 증가함에 따라 화재취약가구의 재난 위험요소를 제거하고자 진행되어 왔다.점검에는 소방공무원과 의용소방대원, 복지기동대가 협업하여 각 노후주택의 전기배선 상태, 중첩된 콘센트 사용 여부, 전자기기 안전관리 상태 등을 점검하고 단독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