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온양읍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1-17 18:00:48
  • -
  • +
  • 인쇄
▲ 울주군 온양읍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 개최

[뉴스스텝] 울주군 온양읍 주민자치위원회가 17일 온양읍 남창강변주차장에서 ‘2024년 온양읍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온양읍 주민자치센터의 풍물, 기타, 색소폰, 스피치, 커플댄스, 요가, 라인댄스, 퓨전난타 총 8개 프로그램 수강생이 무대에 올라 한 해 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선보였다.

또한 제과제빵 프로그램 수강생의 빵 전시와 시식행사, 케이크 만들기 체험, 떡매치기 체험, 남창역 전성시대 인생샷 남기기 체험 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활동이 함께 펼쳐져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했다.

아울러 오는 22일까지 온양읍 행정복지센터 청사에서 주민자치프로그램 전시회를 진행해 옹기, 도자기, 어반스케치, 서예문인 4개 프로그램 수강생 작품 86점을 전시한다.

박순동 위원장은 “이번 발표회는 온양읍 주민자치센터의 한 해 성과를 보여주는 좋은 시간이었다”며 “내년에는 주민들이 원하는 프로그램을 더욱 풍성하게 구성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제주도, 배회·치매환자 실종예방 및 대응 모의훈련 진행

[뉴스스텝] 제주특별자치도는 31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치매환자 실종 대응체계 강화를 위한 ‘2025년 배회·치매환자 실종예방 및 대응 모의훈련'을 실시한다. ‘배회 인식표, 안심팔찌(큐알코드)를 찾아라!'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훈련은 치매환자에 대한 도민들의 이해를 높이고, 실종 치매환자 발견 시 신속하고 적절한 대응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훈련은 제

부평구, 전세사기 예방 및 부동산 거래질서 확립 캠페인 실시

[뉴스스텝] 부평구는 지난 30일 한국공인중개사협회 부평구지회와 함께 부평 문화의 거리에서 주민들을 대상으로 ‘전세사기 예방 및 부동산 거래질서 확립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번 캠페인은 전세사기 피해자 결정요건 및 지원대상 안내 전세사기피해자 지원 정책 안내 인천형 주거지원 사업 안내 피해지원 신청 방법 및 처리기관 안내 등 전세사기 피해 지원제도를 알리고자 마련됐다.구는 이날 ‘안심전세계약 체크리스트’와

제주도, 도민 참여 갈등 조정 전문가 양성

[뉴스스텝] 제주특별자치도가 지역 갈등을 도민 스스로 해결하는 체계를 구축한다. 공공갈등 조정 전문가 20명을 새롭게 양성하고, 단국대학교 연계 전문 자격증 취득까지 지원해 지역 현안에 신속히 대응할 수 있는 민간 조정 역량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제주도는 28일부터 31일까지 4일간 제주복지이음마루에서 ‘2025년 공공갈등 주민조정가 양성 심화과정’을 진행했다. 지난 8월 기본과정을 수료한 도민 20명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