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장님네 사람들’ 윤시내, 폭발적인 무대 매너로 레전드 공연 선사! 오랜만의 예능 출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9-02 18:35:05
  • -
  • +
  • 인쇄
▲ (사진제공: tvN STORY)

[뉴스스텝] 오늘, 9월 2일(월) 저녁 8시 20분 방영되는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 99화에서는 수식어가 필요 없는 가수, 윤시내가 근황 공개 및 폭발적인 무대 매너로 레전드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윤시내의 ‘회장님네 사람들’ 첫 출연이자 오랜만의 예능 출연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지난주에 이어 청정지역으로 손꼽히는 퇴촌에서 한복 명장 박술녀와 함께 임장 투어를 계속하는 전원 패밀리. 정준호, 고두심의 조카 등 유명인들도 보러 왔다는, 외관부터 남다른 포스의 궁전 하우스에 압도당한다.

넓은 정원, 장독대, 신전 같은 기둥, 명장의 그릇 등을 보며 감탄하는 가운데, 김수미는 집의 기둥의 가격을 듣고 헉하며 놀란다. 기둥 하나당 월세 보증금 급의 가격이라는 소리에 김수미는 “뽑아 가야지”라고 말해 웃음바다로 만든다.

전원 식구들은 저녁에 만날 레전드 가수가 김수미표 김치를 제일 좋아한다는 힌트에 가지김치와 오이고추 김치를 만들어 한 라이브 카페로 향한다. 도착한 곳은 가수 윤시내의 라이브 카페.

노래 ‘DJ에게’로 공연이 진행되는 도중, 윤시내가 한 명 더 등장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혼돈의 현장에서 진짜 윤시내가 밝혀지고, 먼저 무대에 섰던 이는 자신을 ‘연시내’라고 소개한다.

깜짝 무대를 함께 꾸민 사람은 바로 드라마 ‘더 글로리’ 박연진(임지연 분)의 시어머니이자 그의 남편 하도영(정성일 분)의 어머니 역할로 등장해 강렬한 존재감을 뽐낸 배우 오민애. 그는 영화 ‘윤시내가 사라졌다’에서 이미테이션 가수 ‘연시내’를 연기했던 인연으로 함께 출연한 것.

‘회장님네 사람들’로 오랜만의 예능 나들이를 하는 윤시내는 “(회장님네를) 자주 보죠. 이 인기 프로를 왜 안 보겠어요”라며 ‘회장님네’ 애청자임을 고백한다. 이에 김용건이 “조사해 보면 나오니까”라고 농담을 던지고, 윤시내는 “정말 재밌으시네요” 하며 소녀처럼 수줍은 모습을 보인다.

한편, 데뷔 40여 년이 넘는 세월을 회상하다, 김수미와 윤시내는 ‘토요일 토요일은 즐거워’에서 ‘목마른 계절’을 듀엣으로 열창했던 인연이 있다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또한 밴드 ‘포시즌’을 거쳐 솔로까지, 그만의 독보적이고 독창적인 음악 세계로 1980년대를 풍미했던 윤시내의 다양한 활동 비하인드를 털어놓는다.

이러한 가운데, 윤시내의 일상을 최초 공개해 눈길을 끈다. 시선 강탈 흰 원피스를 입고 단골 카페에 등장하는가 하면, 일어나면 제일 먼저 하는 게 바로 ‘몸무게 재기’라고 밝혀 그 이유에 대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철저한 자기 관리, 프로의 팬서비스 등 슈퍼스타의 일상에 이어 분장실도 최초 공개한다. 윤시내만의 멋이 가득한 화려한 의상과 액세서리를 직접 구경하는 전원 패밀리 중, 김수미와 김용건이 무대의상을 시착하며 노래 한 소절을 맛깔나게 뽑아 폭소탄을 터뜨린다.

이어 윤시내는 ‘회장님네’를 위해 마이크를 잡고, ‘나는 열아홉 살이에요’, ‘Maria’, ‘공연히’, ‘목마른 계절’, ‘Do you wanna funk’, ‘열애’, ‘공부합시다’ 등의 히트곡이 쏟아지는 무대는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시내의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명곡 퍼레이드가 예고된 99화는 9월 2일(월) 저녁 8시 20분 tvN STORY에서 방영된다. 이후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20분에 tvN STORY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심덕섭 고창군수, 고창 람사르습지도시의 가치를 세계에 알리다

[뉴스스텝] 심덕섭 고창군수가 헝가리 타타시에서 열린 ‘제4회 람사르 습지도시 시장단 회의(11월27~29일)’에 참석해 ‘고창형 주민 주도 습지도시 관리 정책’을 전 세계에 알렸다.‘제4회 람사르습지도시 시장단 회의’는 전 세계 27개국 74개 습지도시 시장단과 국제기구 관계자 등 200여명이 참석하며 진행됐다. 심덕섭 군수는 람사르습지도시의 공공-민간 파트너쉽 세션에서 고창군 습지도시 관리 사례를 발표

2025 울산광역시 에너지위원회 개최

[뉴스스텝] 울산시는 12월 1일 오후 3시 시청 본관 7층 상황실에서 ‘울산광역시 에너지위원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날 회의는 에너지위원회 위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에너지 정책 방향 설정을 위한 주요사업 추진 상황 보고, 정책 자문 및 토의 순으로 진행된다. 회의는 울산시가 '울산광역시 수소산업 육성 및 지원에 관한 조례'에 따라 5년마다 수립하는 수소산업 육성계획 수립연구

인천이 최초로 거리 공해 정당현수막 해법을 제시했다

[뉴스스텝] 정당현수막 난립이 전국적인 사회 문제로 떠오르면서 인천시가 2023년 추진했던 정당현수막 관리 강화 조례의 필요성이 뒤늦게 재조명되고 있다. 대통령이 직접 제도 개선을 지시하고 정부가 강력 조치를 예고하는 등 중앙정부 차원의 대응이 본격화되면서, 현행 법령으로는 실효적 규제가 어렵다는 지적이 현장에서 다시 제기되고 있다.문제 심각성이 전국적으로 확산되자 중앙정부도 대응에 나섰다. 대통령은 지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