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 중소기업 수출 활성화 지원 사업 신청 접수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3-29 18:35:20
  • -
  • +
  • 인쇄
접수기간: 2023. 3. 29. ~ 사업비 소진 시 까지
▲ 홍천군 중소기업 수출 활성화 지원 사업 신청 접수

[뉴스스텝] 홍천군은 “2023년 홍천군 중소기업 수출 활성화 지원 사업” 신청을 3월 29일부터 사업비 소진 시까지 접수 한다.

강원도경제진흥원과 협약을 통해 진행되는 본 사업의 지원대상은 홍천군 관내에 본사 또는 공장이 소재한 제조 기업이다.

신청은 강원도경제진흥원 마케팅본부에 우편 또는 이메일로 가능하며, 홍천군 홈페이지 공지사항 란을 통해 세부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홍천군의 수출 또는 수출준비기업의 우수제품을 해외시장에 진출 할 수 있도록 추진하는 이번 사업은 해외 물류비 지원, 해외 인증 획득, 홍보물 제작, 무역교육 및 컨설팅, 수출보험료 지원 분야에 약50여개 기업을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해외 시장개척을 도모하기 위한 미국 특판행사 운영(2회), 해외 상품관 운영(연중), 아마존쇼핑몰 입점(연중) 사업도 4~5월 중 접수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관내 기업이 LA한인축제에 참가하여 제품을 홍보할 수 있도록 지원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신영재 홍천군수는 “관내 중소기업의 수출 경쟁력 강화를 위하여 기업의 전략적 판로지원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며 기업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기업지원 정책을 발굴하여 경제으뜸 도시 홍천을 실행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기도의회 김민호 의원, “성과 없는 만족도·행정 위한 행정 멈춰야... 데이터로 설명하라”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김민호 부위원장(국민의힘, 양주2)은 2025년 11월 10일 열린 행정사무감사에서 평생교육진흥원을 대상으로 평생교육정책 전반에 대해 “만족도와 실적 숫자 나열이 아니라, 목적 달성도와 변화지표로 성과를 증명해야 한다”고 강하게 주문했다.김민호 의원은 특히 청년·중장년·장애인 등 대상별 사업들이 “행정을 위한 행정”으로 흐르지 않도록 성과지표 고도화와 사후관리

경기도의회 윤태길 의원, “사회서비스원, 내실 있는 운영으로 도민 체감 복지 실현해야”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윤태길 의원(국민의힘, 하남1)은 11월 10일 제387회 정례회 중 경기도사회서비스원 행정사무감사에서 “조직의 안정화와 실질적인 운영 없이는 사회서비스원의 공공성과 전문성을 확보하기 어렵다”며 “이제는 외형적 성과보다 내실 있는 행정으로 도민 신뢰를 회복해야 한다”고 강조했다.윤 의원은 먼저 사회서비스원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이 선언적 수준에 머물러 있다

경기도의회 이학수 의원, “축제 안전사고 반복... 투명한 보고체계로 진짜 안전문화 세워야”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이학수 의원(국민의힘, 평택5)은 11월 10일개최된 문화체육관광국 행정사무감사에서 최근 경기도 내 축제에서 반복적으로 발생하고 있는 안전사고 문제를 지적하며, 도비지원 축제의 ‘특별 안전점검’ 실시와 ‘안전보고 의무화’ 제도 도입을 강력히 요구했다.이학수 의원은 “시흥갯골축제에서 전기카트와 관람객이 충돌하고, 정조대왕능행차에서는 말과 기수가 떨어지는 등 크고 작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