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세종테크노파크, 창립 5주년 맞아 새로운 각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7 18:35:38
  • -
  • +
  • 인쇄
세종 지역산업 발전을 위한 헌신과 성과를 기리며
▲ (재)세종테크노파크, 창립 5주년 맞아 새로운 각오

[뉴스스텝] (재)세종테크노파크는 창립 5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 세종TP 임직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지난 5년간의 성과를 되돌아보고, 기관 발전에 기여한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세종TP는 2019년 개원 이후, 녹녹치 않은 환경에서도 많은 성과를 이루어 냈다.

2019년 직원 26명, 10개 사업 132억 원에 불과한 작은 기관이었으나, 5년 만에 현원 79명, 38개 사업, 예산 규모 396억 원이라는 눈부신 발전을 거듭해 왔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세종시 미래 전략산업 개편과 지역 산업 육성에 공로가 많은 윤석무 단장(기업지원단)이 ‘자랑스러운 세종TP인상’1호 수상의 영예를 안았고, 우수직원 6명에 대해서는 원장 표창이 수여됐다.

양 원장은 ‘오늘은 직원 모두가 함께 쌓아온 노력과 성과를 공유하고, 앞으로 가야할 길에 놓여질 도전과 과제를 함께 고민하고 극복하기 위한 새로운 출발점이다’며 ‘앞으로도 세종TP가 지속적으로 성장·발전하여 전국 19개 TP 중 모범이 되는 TP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보령시, '성인문해교실 수료식' 개최, 어르신들의 성취감 높여

[뉴스스텝] 보령시는 지난 5일 보령베이스 동백홀에서 어르신 및 관계자 등 약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인문해교실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올해 총 491명의 어르신들이 문해교실에 참여했으며, 그중 234명의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수료식을 진행했다. 수료식은 식전공연, 수료증 수여, 개근자·모범학습자 등에 대한 시상, 학습영상 감상, 소감문 발표, 졸업식 노래, 기념촬영 등 다채롭게 진행돼 참석자들의

괴산문화원, 제1회 괴산문화상 수상자 선정

[뉴스스텝] 충북 괴산문화원은 제1회 괴산문화상 수상자를 확정했다고 8일 밝혔다.괴산문화상은 괴산군의 문화 정체성 확립과 발전에 기여한 군민을 대상으로 매년 수여될 예정이다.올해는 문화상과 공로상 부문에서 총 2명의 수상자가 선정됐다.문화상은 국가무형문화재 한지장 기능보유자인 안치용(연풍면) 씨가 수상했다.안 씨는 괴산한지체험박물관장으로서 연풍한지의 우수성과 전통 한지문화의 가치를 국내외에 널리 알렸으며

안산시, 아동복지시설 종사자 역량강화 교육 실시

[뉴스스텝] 안산시는 지난 5일 상록구청 시민홀에서 아동복지시설 종사자를 대상으로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이번 교육은 아동학대 예방과 아동권리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인공지능을 활용한 담당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 마련됐다.교육에서는 아동복지시설을 운영함에 있어 꼭 필요한 아동학대 예방, 아동권리 교육이 중점적으로 다뤄졌다. 또한, 정보화사회에 발맞춰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아동복지시설 운영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