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문화회관, 서구愛 마토콘서트 '봄愛 콘서트 with 박창근'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4-18 19:15:30
  • -
  • +
  • 인쇄
박창근의 시들이 수놓는 봄향기 가득한 클래식 리메이크
▲ 포스터_250426(토) 서구愛 마토콘서트 '봄愛 콘서트 with 박창근'(이현공원)

[뉴스스텝] 서구문화회관은 4월 26일 오후 7시 이현공원 잔디광장에서‘봄愛 콘서트 with 박창근’공연을 개최한다.

감성 포크의 대가 가수 박창근을 초청하는 이번‘봄愛 콘서트’는 서구문화회관의 대표 기획프로그램인‘서구愛 마토콘서트’의 일환으로 아름다운 꽃향기와 봄 정취를 물씬 풍기는 이현공원 잔디광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공연의 전반부는 대구 출신 가수 김광석의 노래를 포크 음악의 깊은 감성을 전하는 가수 박창근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유럽 무대에서 검증받은 비아(VIA)가 만나 클래식 버전으로 리메이크한 프로그램을 무대에 올린다.

공연 후반부는 가수 박창근의 본격적인 콘서트로 봄 향기를 가득 담은 박창근의 시와 히트곡을 선보인다. 박창근은 2024년 10월부터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 청주, 올해 3월에는 고양을 시작으로 최근 대구에서 박창근 장르 with 오케스트라 전국 투어 콘서트를 성황리에 개최하며 클래식한 감성과 수준 높은 라이브 실력을 전국 각지에서 선보였고, 정규 8번째 앨범‘시집 25’를 발매하여 최정상급 가수로 자리매김하며 인기 가도를 달리고 있다.

비아트리오로 익히 알려진 비아(VIA)는 트리오지만 4명이 연주하는 월드뮤직 앙상블로 영국 글래스톤베리 페스티벌 초청공연을 비롯해 국내외에서 열띤 활동을 펼치고 있다. 바이올린 이주희, 해금 남영주, 첼로 정지현, 피아노 강이슬로 구성된 기존 단원과 플루트 최재호, 소리꾼 구다영이 함께하는 색다른 음악적 색채와 앙상블로 비아의 진면모를 들려준다.

전석 무료 공연으로 중학생 이상 관람이 가능하며 사전 예매(1인 2매)가 필수다. 예매 방법은 서구 구민은 4월 23일 수요일 오전 9시부터 서구문화회관에서 방문 예매로 진행하며, 일반 인터넷 예매는 4월 24일 오전 9시부터 서구문화회관 홈페이지 또는 티켓링크에서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서구문화회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권수경 서구문화회관 관장은“가수 박창근의 봄愛 콘서트를 시작으로 국내 최정상급 뮤지션이 출연하는 5월 숲속열린음악회까지 아름다운 봄 향기가 가득한 이현공원에서 뜻깊은 추억을 쌓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정읍시, 세계 자살예방의 날 맞아 ‘생명숲길체험’ 운영

[뉴스스텝] 내장산 숲길에서 열린 ‘생명숲길체험’이 참가자들에게 심리적 안정과 희망을 전하며 의미 있는 시간을 선사했다. 정읍시정신건강복지센터는 세계 자살예방의 날(9월 10일)을 맞아 9월을 자살예방주간으로 지정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숲길체험도 그 일환으로 마련됐다.지난 12일 샘초롱 클럽하우스 회원들은 내장산국립공원 탐방안내소에서 출발해 ‘생명사랑 숲 해설가’와 함께 숲길을 걸으

옥천군의회, 2025년도 행정사무감사 주민의견 접수

[뉴스스텝] 옥천군의회는 옥천군의회 제2차 정례회 기간 중 열릴 예정인 2025년도 행정사무감사에 앞서 10월 2일까지 군 행정 발전을 위한 주민들의 의견을 받는다. 행정사무감사는 옥천군과 옥천군 소속 ‘행정기관의 업무 개선사항’을 비롯하여 ‘불합리한 행정처리’, ‘예산낭비’, ‘주민생활 불편사항’ 등에 대한 개선을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다. 주민 제안대상은 업무와 관련된 위법․부당한 행정행위, 예산낭비

고령군, 대서마늘 주아 1세대 종구 170톤 보급!

[뉴스스텝] 고령군은 경북에서 영천시, 의성군에 이어 마늘 재배면적이 세번째로 넓은 마늘 주산지이자 지리적으로 인접한 경남 창녕군, 합천군과 함께 전국 대서마늘 산업을 선도하는 지역이기도 하다. 그렇기에 군에서는 체계적인 계획하에 단일 작물 중 연매출액이 가장 높은 대표 작물 중 하나인 마늘 산업의 육성과 안정적 보급·생산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그 중 대표적인 사업으로 대서마늘 우량종구(씨마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