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자연 속,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풍성한 거제시가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1-15 19:10:36
  • -
  • +
  • 인쇄
거제시, 14일, 지방자치인재개발원 일원에서 거제시 방문 홍보 캠페인 실시
▲ 지방자치인재개발원 일원에서 거제시 방문 홍보 캠페인

[뉴스스텝] 거제시는 지난 14일 지방자치인재개발원 일원에서 거제 방문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본 캠페인은 전국 단위 광역지자체 및 중앙기관의 공무원을 대상으로 거제시 브랜드 네이밍 구축 강화 및 관광도시 이미지 제고를 위한 목적으로 추진됐다.

이 날, 캠페인에서는 인재개발원 교육생 및 직원을 대상으로 거제시 관광리플렛 및 지도를 배부했으며, 표고소금, 호박팥차·비트차 티백, 유자에이드 등 지역 특산물로 생산한 농산 가공품도 제공했다.

더불어, 거제시 해양레저, 산림휴양, 농업관광 등 테마별 관광자원 및 관광명소에 대한 맞춤형 홍보·안내도 병행 실시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박경도 관광과장은 “찾아가는 홍보관 캠페인은 거제시의 대외 지역 인지도 제고 및 방문 유도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자세로 홍보하여 거제시 관광 활성화를 통한 지역 경제 부흥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 거제시에서 추진하고 있는 찾아가는 거제 관광 홍보관 캠페인은 상반기에는 부산광역시청 등 총 12개 기관에 방문했으며, 하반기에는 지방자치인재개발원을 시작으로 정부 세종청사 외 인재개발원, 연수원 등 광역단위 교육시설 등을 중점적으로 방문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포항시 여자중장기청소년쉼터, 최우수쉼터 평가…성평등가족부 장관상 수상

[뉴스스텝] 포항시는 지난 5일 서울 연세 세브란스빌딩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5년 청소년복지시설 운영성과 보고대회’에서 포항시여자중장기청소년쉼터가 최우수쉼터로 평가받아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성평등가족부는 전국 청소년복지시설 쉼터를 대상으로 3년마다 시설환경·안전관리 등 6개 분야에 걸친 종합평가를 실시하고 있다. 올해는 총 134개 청소년쉼터가 대상이었다.포항시여자중장기청소년쉼터는 S등

창원특례시, 비수도권 특례시 제도 개선 논의의 장 마련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6일 리베라컨벤션에서 비수도권 특례시가 직면한 제도적 한계를 진단하고 실질적 대응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전문가 정책토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토론회는 창원시자치분권협의회가 주관하고 창원특례시가 주최했다. 인구감소와 제도적 한계로 인한 비수도권 특례시의 어려움을 진단하고 지속가능한 발전과 실질적 권한 확보를 위한 정책적 해법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토론회에서는 이자성

보령시 식품안전관리 강화 ‘소비자식품위생감시원 직무교육’ 실시

[뉴스스텝] 보령시는 6일 보령시보건소 정신건강복지센터에서 소비자식품위생감시원 16명을 대상으로 ‘2025년 하반기 소비자식품위생감시원 직무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은 '식품위생법' 제33조에 따라 실시된 정기교육으로, 소비자식품위생감시원의 기본소양 및 직무역량을 강화하고자 마련됐다.교육은 2025년 식품안전관리 정책 방향 소비자식품위생감시원 운영 식품위생 감시 사례를 통한 소비자식품위생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