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연애는 직진] ‘결혼까지 생각’ 최여진-송해나-최윤영-유빈, 연애 의지 ‘활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8-02 19:25:05
  • -
  • +
  • 인쇄
‘3일 첫 방송’ SBS ‘연애는 직진’ ‘골때녀’들의 밀당 없는 로맨스 예고!
▲ SBS 연애는 직진

[뉴스스텝] SBS ‘연애는 직진’ 최여진, 송해나, 최윤영, 유빈이 연애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털어놓는다.

3일(수) 오후 10시 40분 첫 방송되는 SBS ‘연애는 직진’은 ‘축구’라는 공통 취미를 가진 싱글 남녀가 함께 취미생활을 즐기며 소울메이트를 찾는 연애 리얼리티다.

첫 방송에서는 ‘골 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 최여진, 송해나, 최윤영, 유빈의 과거 연애사와 솔직한 연애 포부가 공개된다고 전해져 눈길을 끈다. 송해나는 “축구복을 입고 헤어졌다”라며 이별을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고, 최윤영은 “좋은 사람이 있다면 결혼까지 발전할 수도 있다”며 새로운 인연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최여진과 유빈 역시 “혼자 왔지만 둘이 돌아가고 싶다”라고 연애에 대한 강한 의지를 내비치며 MC들의 깊은 공감과 응원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싱글 남녀 8인의 로맨틱한 첫 만남도 공개될 예정이다. 만남의 장소에 도착해 “없던 사랑도 생기겠다”며 기대감을 내비친 네 사람은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남성들의 등장에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고. 이를 본 MC 이현이, 이석훈, 윤태진, 정세운은 배우 공유, 김재원, 이재욱 등을 남성들의 닮은꼴로 언급하며 훈훈한 외모와 매력에 감탄했다고 전해져 앞으로 펼쳐질 8인의 러브 라인에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과연 ‘골때녀’ 최여진, 송해나, 최윤영, 유빈은 보내며 ‘연애’와 ‘취미’를 함께 즐길 소울메이트를 찾을 수 있을지. SBS 신규 연애 리얼리티 ‘연애는 직진’은 3일(수) 오후 10시 4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강원특별자치도, K-연어 산업화를 위한 글로벌 협력 강화

[뉴스스텝] 강원특별자치도는 1월 15일, 동원산업과 노르웨이 대서양연어 양식 전문기업 새먼 에볼루션(Salmon Evolution) 경영진이 연구원을 방문해 국내 대서양연어 대량 생산 체계 구축을 위한 구체적인 협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문에는 노르웨이에서 국내 연어 양식에 최초로 진출하는 새먼 에볼루션의 트론드 호콘 샤우그-페테르센(Trond Håkon Schaug-Pettersen) CEO와

충북도, 2026년 감사운영계획 확정

[뉴스스텝] 충북도는 민선 8기 도정 성과를 차질 없이 완성하고 적극행정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2026년 충청북도 감사운영계획’을 확정했다. 이번 계획은 단순한 위법 적발 위주의 사후 감사에서 벗어나, 불합리한 제도를 개선하고 행정의 성과를 높이는 문제해결·사전예방 중심 감사체계로 전환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도는 반복적으로 지적되는 행정 오류를 구조적으로 개선하고, 정책 성과가 도민에게 실

안산시–안산교육지원청, 워킹스쿨버스 도입 논의… 통학길 안전 강화

[뉴스스텝] 안산시는 지난 14일 ‘안산형 워킹스쿨버스’ 도입 방안을 논의하기 위한 안산교육지원청(교육장 김수진)과의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워킹스쿨버스는 교통사고와 각종 범죄로부터 어린이를 보호하기 위해 교통안전지도사가 초등학교 저학년 학생들과 함께 등·하교를 동행하는 통학 안전 지원 제도다.이 시장은 앞서 지난달 23일 안산시 워킹스쿨버스추진위원회와의 간담회를 갖고, 관련 제도 도입 제안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