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진건읍,‘대한노인회 분회 임원 간담회’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1-20 19:25:08
  • -
  • +
  • 인쇄
▲ 남양주시 진건읍,‘대한노인회 분회 임원 간담회’개최

[뉴스스텝] 남양주시 진건퇴계원행정복지센터는 17일 대한노인회 진건분회 회장 윤종한 분회장과 임원 9명을 초청해 신년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지역사회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노인회 분회의 발전 방안과 올해 사업 방향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간담회에서는 진건읍 분회의 운영 방안과 노인 복지 서비스 확대를 중심으로 △노인 생활환경 개선 △복지 서비스 강화 △지역사회 참여 확대 등 다양한 의제가 다뤄졌다.

참석자들은 진건읍 노인 복지의 현재와 미래를 심도 있게 논의하며 해결 방안 모색에 집중했다.

윤종한 노인회 분회장은 “이번 간담회를 통해 노인회의 목소리를 직접 전달할 수 있어 매우 뜻깊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노인 복지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문흥기 진건퇴계원행정복지센터장은 “어르신들의 복지 증진을 위해 행정복지센터가 앞장서겠다”며“오늘 논의된 의견들을 적극 반영해, 어르신들이 행복하고 건강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간담회에서 논의된 의견들은 진건읍 노인회 분회의 활동 계획에 반영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지역 내 노인 복지 향상과 사회적 활력을 제고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세종시문화관광재단, 2025 세종한글축제 성과공유회 성료

[뉴스스텝] 세종시문화관광재단은 2025 세종한글축제 성과공유회를 지난달 29일 조치원 1927 아트센터에서 열었다고 밝혔다.이번 공유회는 2025 세종한글축제 운영결과와 우수 프로그램 사례를 공유하고 차년도 축제 발전방안을 도출하기 위한 취지로 개최됐으며, 축제단, 시민기획 프로그램 참여팀, 연계협력 기관·지역 소상공인, 축제 자문위원 등 70여명이 참석했다.우수 프로그램 발표에는 시민기획 프로그램 &#

인천관광공사..책과 반려견이 함께하는 가을 감성 힐링축제, ‘개항장 댕댕 도서관’ 11월 8일 개최

[뉴스스텝] 인천광역시와 인천관광공사(사장 유지상)는 오는 11월 8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인천 상상플랫폼 실내·외에서 ‘개항장 댕댕 도서관’을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축제는 반려인과 시민이 함께 어울려 책을 읽고 걷고 소통하며 추억을 만드는 힐링형 독서문화축제로, 단순한 반려동물 행사를 넘어 사람과 반려동물, 그리고 책이 함께하는 감성 공간으로 운영된다.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시민 누구나 자유롭게 머물며

‘조선의 아이돌’ 이희문 정읍 온다… 12일 '오방신과-스팽글' 공연

[뉴스스텝] 정읍시가 오는 12일 저녁 7시 정읍사예술회관에서 전통 K-POP의 선두 주자인 이희문 프로젝트의 ‘오방신과 ‐ 스팽글’ 공연을 무대에 올린다. 국가무형문화재 제57호 경기민요 이수자인 이희문은 ‘조선의 아이돌’, ‘B급 소리꾼’으로도 불리며 민요를 팝, 댄스, 록, 블루스 등 다양한 장르와 결합해 ‘K-전통 팝’이라는 독자적인 음악 세계를 구축한 아티스트다.또한, 국내 방송 프로그램을 통한 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