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군여성단체협의회, ‘지역 어린이와 함께하는 문화체험’ 운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0-10 19:20:04
  • -
  • +
  • 인쇄
▲ 장흥군여성단체협의회, ‘지역 어린이와 함께하는 문화체험’ 운영

[뉴스스텝] 장흥군여성단체협의회는 9일 군민지원 희망사다리 사업일환으로 지역아동 23명과 문화체험을 했다고 전했다.

이날 참가자들은 정남진시네마 영화 관람 및 해동사, 정남진 물과학관 등을 차례로 방문했다.

정남진시네마에서 애니메이션 영화를 관람한 일행은 해동사를 방문해 안중근 의사 추모 역사관 탐방과 참배의 시간을 가졌다.

정남진 물과학관에서는 여러 종의 물고기를 구경하고 과학전시품들을 스스로 작동하며 다양한 과학체험을 했다.

최기순 회장은“오늘 체험이 아이들에게 소중한 추억으로 간직되길 바라며 문화탐방과 다양한 체험을 통해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수자원공사 전남서남권지사 군민지원 희망사다리 사업은 다문화가정 정착지원 환경개선 사업, 사랑의 생필품 전달, 저소득층 밑반찬 지원 등을 추진하는 사업으로 장흥군여성단체협의회가 매년 추진을 맡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오산시소상공인연합회, '2025 대한민국 소상공인대회'서 대통령 표창 수상

[뉴스스텝] 오산시는 오산시소상공인연합회가 지난 10월 31일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 중소벤처기업부 주최 ‘2025 대한민국 소상공인대회’에서 우수단체 부문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2025 대한민국 소상공인대회’는 전국 700만 소상공인을 대표하는 국내 최대 규모 행사로, 올해는 ‘오늘을 여는 소상공인, 내일을 잇는 대한민국’을 주제로 개최됐다. 대회에는 전국 각지에서 2,000여 명의 소상공인이

가평군, 산불예방 위해 불법소각 집중 단속

[뉴스스텝] 가평군이 가을철 산불조심기간 동안 농촌지역의 불법소각 행위에 대한 집중 단속에 나섰다. 이번 단속은 지난 3일부터 산불조심기간 종료 시인 12월 15일까지 관내 전역에서 수시로 진행된다.군은 최근 영농폐비닐과 영농부산물의 불법소각으로 인한 산불 위험이 높아짐에 따라, 읍면별 단속반을 편성해 불법소각 현장을 적발하고 위반자에게 최대 100만 원의 과태료를 부과할 방침이다.앞서 군은 봄철 산불조심

가평신용협동조합, 가평군에 어부바 박스‧전기매트 기탁

[뉴스스텝] 가평신용협동조합은 4일 지역 내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어부바 박스’ 100개와 전기매트 20채를 가평군에 기탁했다.이날 전달식에는 박성재 가평신협 이사장과 서태원 가평군수가 참석해 온정을 나눴으며, 기탁된 물품은 가평군을 통해 관내 저소득층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가평신협은 매년 ‘어부바 박스’와 함께 여름용‧겨울용 이불 세트를 꾸준히 기탁하며, 어려운 이웃들이 건강하고 따뜻한 일상을 보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