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구청 배드민턴팀, 구로예스병원과 업무협약 체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2-24 19:35:03
  • -
  • +
  • 인쇄
구로구청 배드민턴팀 선수단 의료비 감면, 배드민턴팀 행사·대회 시 의료 업무 지원 협력
▲ 24일 구청 창의홀에서 열린 협약식에서 가운데 왼쪽부터 구로예스병원 김돈수 행정부장, 고경림 구로구청 직장운동경기부 부단장(구로구청 체육진흥과장), 구로구청 배드민턴팀 강경진 감독이 나란히 협약서를 들고 있다.

[뉴스스텝] 구로구가 24일 구청 창의홀에서 구로예스병원과 ‘운동선수 부상에 대처하는 의료서비스 및 치료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의료업무 협약은 2024년 구로구청 레슬링팀-구로예스병원이 맺은 협약에 이어 두 번째이다.

이날 협약식에는 구로구청, 구로구체육회, 구로예스병원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업무협약서에는 △구로구청 배드민턴팀 선수단 및 그 직계가족의 의료비 감면 혜택 △배드민턴팀 관련 행사·대회 시 의료업무 지원 △구로예스병원에 대한 선수단 홍보 제공 등의 내용이 담겼다.

고경림 구로구청 직장운동경기부 부단장(체육진흥과장)은 “운동을 수행함에 있어 경기와 훈련 중 부상은 피할 수 없는 요소인데, 활발하게 의료지원과 봉사활동을 수행하고 있는 구로예스병원에서 다시 한번 우리 배드민턴팀을 지원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선수들이 건강하고 안전한 운동 환경에서 훈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구로구는 남자 레슬링팀 및 여자 배드민턴팀을 운영하고 있으며, 오는 3월에 있을 제43회 회장기 전국 레슬링대회와 2025 전국연맹종별배드민턴선수권대회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기도, 2025 여성창업경진대회 'Plus Day' 참가자 모집

[뉴스스텝] 경기도와 경기도일자리재단은 9월 9일부터 16일까지 2025년 여성창업경진대회 후속 행사인 ‘Plus Day(플러스 데이)’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5월 본 대회에서 17대 1의 높은 경쟁률로 아쉽게 탈락한 여성 창업자를 대상으로 마련됐다.참가자는 서류심사를 거쳐 최종 10개사가 선정되며, 선정된 기업에는 우수기업상 표창과 함께 아이디어를 사업화하기 위한 50만원의 사업화지원금과

진천군, 제20회 성별영향평가 우수사례 선정으로 여가부 장관상 수상

[뉴스스텝] 충북 진천군은 여성가족부에서 실시한 제20회 성별영향평가 우수기관·유공자 포상에서 '2024~2028 진천군 농업농촌과 식품산업 발전계획'이 사업 부문 우수사례로 선정돼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성별영향평가는 정책이 성별에 미치는 영향과 성차별 발생 원인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개선하고, 정책 수요자의 성별 특성에 기반한 정책을 수립함으로써 국민 만족도를 높이는 제도다.

영동군, 자기혈관 숫자알기 레드서클 캠페인 성료

[뉴스스텝] 충북 영동군보건소는 심뇌혈관질환 예방 관리 주간(9월 첫째 주)을 맞아 지난 9일 영동읍 삼일공원에서 레드서클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쳤다.이번 캠페인은 심뇌혈관질환의 조기 발견과 예방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으며, 주민들을 대상으로 △혈압·혈당 측정 △혈압·혈당·콜레스테롤 인식도 조사 △심뇌혈관질환 예방 홍보물 배부 등이 이뤄졌다.특히 현장에서 직접 혈압과 혈당을 측정하고, 측정 결과에 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