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소방서, 관할 의용소방대 대장·부대장 임명장 전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22 19:35:02
  • -
  • +
  • 인쇄
▲ 2024년 신입 의용소방대장·부대장 임명장 수여식 기념사진

[뉴스스텝] 태안소방서는 22일 오후 태안소방서 대회의실에서 관할 신임 의용소방대 대장·부대장에 대한 임명장 수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 태안읍 남성의용소방대 이은형 대장, 태안읍 여성의용소방대 안계숙 대장, 소원면 남성의용소방대 차오환 대장, 소원면 여성의용소방대 김현숙 대장, 태안읍 남성의용소방대 박한민 부대장, 태안읍 여성의용소방대 채호병 부대장, 남면 남성의용소방대 성관형 부대장, 남면 여성의용소방대 이정란 부대장, 소원면 남성의용소방대 김동수 부대장, 원북면 남성의용소방대 김태운 부대장 이상 10명이 새로이 임명장을 받게 됐다.

소방서 관계자에 따르면 이날 임명장을 받은 10명의 대장·부대장들은 담당하는 지역사회의 화재예방과 각종 재난대응, 봉사활동에 앞장서는 각 읍면 의용소방대원들을 지휘하여 안전한 태안군을 만드는데 앞장서게 된다.

한편 이날 행사는 성일종 국회의원을 비롯한 각계각층의 저명한 인사들이 참석하여 신임 대장의 앞날을 축복하고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기록 태안소방서장은 “안전한 태안군을 만들기 위해서는 군민과 함께 나아가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 만큼 의용소방대가 큰 역할을 해주고 있다”며“새롭게 취임하는 여러 대장 및 부대장들에게 축하와 함께 소방의 동반자로서 변함없는 노력을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러브 : 트랙] ‘사랑청약조건’ 전혜진·양대혁, 이혼 앞둔 부부의 아이러니한 동거가 시작된다! ‘세상에 없는 사운드트랙’ 강한나X김민규의 이메일로 시작된 따뜻한 감성 로맨스!

[뉴스스텝] 배우 전혜진과 양대혁, 강한나와 김민규가 2025 KBS 2TV 단막 프로젝트 ‘러브 : 트랙’의 대미를 장식한다.오는 28일(일) 밤 10시 50분에 방영되는 ‘사랑청약조건’(연출 배은혜, 극본 강정인)은 아파트 청약 조건 때문에 잔금 납부까지만 함께 살기로 했던 이혼 예정 부부가 입주를 앞두고 한 달간 헤어짐을 준비하는 이야기를 그린다.유리(전혜진 분)와 지후(양대혁 분)는 이혼을 결심했지

문경시, 베트남 현지서 ‘외국인 계절근로자’ 선발

[뉴스스텝] 문경시는 농촌 인구 감소와 고령화로 인한 일손 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지난 21일부터 26일까지 5박 6일간의 일정으로 베트남 라이쩌우성을 방문하며 현지에서 외국인 계절근로자 농가형 근로자 151명과 공공형 근로자 58명, 총 209명을 선발했다. 문경시 방문단은 2022년 체결된 양 도시 간 업무협약(MOU)을 바탕으로, 1차 서류심사를 통과한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현장 면접을 진행했으며,

화순군, ‘찾아가는 건축 인허가 무료상담’ 큰 호응

[뉴스스텝] 화순군은 26일 군민들의 건축 인허가에 대한 궁금증과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운영한 ‘2025년 찾아가는 건축사 건축인허가 상담 서비스’가 큰 호응을 얻으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밝혔다.이번 상담 서비스는 2025년 2월부터 12월까지 총 47회에 걸쳐 운영됐으며, 관내에서 활동 중인 건축사 14명이 재능기부 형식으로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상담은 1:1 대면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월평균 20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