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 ‘영주 인성동화 뮤지컬’ 개최…이종오 감독 연출, 18일까지 배우 공개모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8-03 10:35:35
  • -
  • +
  • 인쇄
11월 10일~11일, 영주문화예술회관에서 2회 공연
▲ 2023년 영주 인성동화 뮤지컬

[뉴스스텝] 영주시가 주최하고 (재)영주문화관광재단이 주관하는 ‘2023년 영주 인성동화 뮤지컬’이 오는 11월 10일과 11일에 영주문화예술회관 까치홀에서 총 2회 공연된다.

이번 공연은 재단에서 지난 6월 진행했던 ‘2023 영주 스토리텔링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이야기들을 바탕으로 제작된다.

인성동화 뮤지컬은 영주 고유의 문화 콘텐츠를 통해 지역의 긍정적이고 밝은 이미지를 부각하고 어린이들의 올바른 가치관과 인성을 발달시키기 위해 기획됐다.

뮤지컬 제작은 ‘지킬앤하이드’ 한국 초연 연출을 비롯해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싱잉 인 더 레인’, 사랑은 비를 타고‘ 등의 굵직한 작품을 통해 실력을 인정받은 국내 최정상급 공연 연출가 이종오 감독이 총감독을 맡는다.

영주시민들을 대상으로 한 출연배우 모집도 진행된다. 전문 뮤지컬 배우를 우선으로 먼저 오디션을 치른 후, 영주지역 예술인들을 대상으로 한 출연자 오디션으로 최종 뮤지컬 공연인들을 구성한다.

오디션 참가자는 7일부터 18일까지 모집해 21일 148아트스퀘어에서 오디션이 진행된다.

이태훈 사무국장은 “이번 뮤지컬 공연은 영주의 숨은 이야기를 발굴해 지역의 대표적 문화 콘텐츠로 발전시킬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며 “영주시의 역사와 정신문화가 이종오 감독을 통해 구현되는 색다르고 전문적인 공연예술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오수 경기도의원, 광교레이크파크 수자인 입주민들과 간담회 실시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이오수 의원(국민의힘, 수원9)은 24일 경기도의회에서 광교레이크파크 수자인아파트 입주민들과 간담회를 갖고, 지역 내 생활 불편 및 공공부지 활용 등 현안에 대해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했다.이번 간담회에는 문재일 입주자대표회의 회장을 비롯한 각 동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광교복합센터 인근 유휴부지의 실효적 활용 공공시설 접근성 확대 교통ㆍ주차 등 생활 편

완주군 “안전한 급식환경” 자외선살균소독기 교육

[뉴스스텝] 완주군이 24일 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에서 어린이 급식소의 급식관리자를 대상으로 자외선살균소독기 관리법에 대한 교육을 실시했다.이날 교육은 자외선살균소독기 전문가(김승현 큐앤아이 대표)를 초빙해 어린이 급식소의 급식관리지인 원장·센터장, 조리원 등을 대상으로 올바른 사용 및 관리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특히 자외선소독기의 작동 원리를 바탕으로 자외선살균소독기 권장 사용시간과 자

익산시, 금연 캠페인으로 '건강한 청춘' 응원

[뉴스스텝]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응원하는 익산시가 24일 청소년 문화의 거리에서 '연기 없는 청춘' 금연 캠페인을 펼쳤다. 이번 캠페인은 청소년들이 자주 찾는 문화 공간에서 흡연의 유해성을 알리고, 건강한 거리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민관 합동으로 진행된 캠페인은 일시청소년쉼터 관계자, 유해환경감시단 등 20여 명 참여했다. 현장에서는 '담배는 OUT, 건강은 IN!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