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BXB 지훈, 뮤지컬 ‘써니텐‘ 주인공 준호 役 캐스팅! 데뷔 첫 뮤지컬 도전!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29 12:25:50
  • -
  • +
  • 인쇄
▲ [사진 제공: 울프번]

[뉴스스텝] 보이그룹 BXB 지훈이 뮤지컬 ‘써니텐‘으로 무대에 오른다.

오늘(29일) 소속사 울프번에 따르면 지훈은 뮤지컬 ‘써니텐‘ 주인공에 낙점, 폭넓은 음악 행보를 이어간다.

뮤지컬 ‘써니텐’은 하는 일마다 꼬이는 방송국 PD 준호와 진정한 워커홀릭 애니메이션 작가 혜영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 연극 ‘텐 : 열흘간의 비밀’의 감각적인 스토리를 바탕으로 1990~2000년대 히트곡들의 향연과 가슴 저린 내레이션이 매력적이다.

지훈은 하는 일마다 꼬이는 방송국 PD 준호 역으로 발탁됐다. 준호는 걸어 다니는 머피의 법칙 인간으로 프로그램을 맡기 위해 열흘 안에 국장 딸 혜영의 마음을 얻어야 하는 인물이다.

지훈은 준호로 분해 탁월한 보컬 실력과 수준급 연기 실력, 뛰어난 비주얼을 과시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어리바리하지만 로맨틱한 면모로 관객들의 설렘을 자극할 지훈의 활약에 기대가 더해진다.

지훈은 보이그룹 BXB 메인보컬을 비롯해 드라마 ‘여왕의 교실’, ‘사랑은 노래를 타고’, 영화 ‘점쟁이들’, 잠베지아:신비한 나무‘ 등 많은 작품에서 연기와 성우를 오가며 얼굴을 비춘 바 뮤지컬 ‘써니텐’에서 보여줄 모습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BXB 지훈이 출연하는 뮤지컬 ‘써니텐’은 8월 중순부터 하마씨어터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2025 동행축제 in 강릉' 소상공인 특별판매전 개최

[뉴스스텝] 강릉시는 가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강원영동지역 중소기업·소상공인·전통시장의 판로를 지원하고 지역 내수 활성화를 위해 오는 9월 19일부터 20일 2일간 13시에서 20시까지 강릉월화거리(문선빌딩 주차장 인근)에서'2025 동행축제 in 강릉' 특별판매전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전국단위 소비촉진 행사 ‘동행축제’의 일환으로, 강릉시와 중기청 강원영동

정신출 여수시의회 의원, 국정과제 대응전략 TF팀 조속히 구성해야

[뉴스스텝] 정신출 여수시의회 의원(더불어민주당, 국동·대교·월호)은 9월 16일 열린 제250회 임시회 제4차 본회의 5분 자유발언에서 “여수시가 새 정부 국정운영 5개년 계획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국정과제 대응전략 TF팀’을 조속히 구성해야 한다”고 촉구했다.정 의원은 “최근 대통령 직속 국정기획위원회가 민생회복, 기후·에너지, 안전·재난, 돌봄, 지역균형, 산업전환, 청년지원 등 123개 국정과

포천시, 소흘건강생활지원센터 개소…지역 맞춤형 건강관리 서비스 본격화

[뉴스스텝] 포천시는 17일 ‘소흘건강생활지원센터’ 개소식을 개최했다.이날 개소식에는 백영현 포천시장과 임종훈 포천시의회 의장, 도·시의원, 소흘읍 기관·단체장이 참석해 센터 개소를 축하하고, 내부 시설을 둘러보며 향후 운영 계획을 공유했다.소흘건강생활지원센터는 지난해 보건복지부에서 전환 승인을 받아 기존 소흘보건지소를 지상 2층·연면적 252㎡ 규모로 새 단장했다. 소흘건강생활지원센터 개소로 시민들은 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