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TOP6 출신 별사랑, ‘아침마당’서 대체불가 비타민 에너지 발산! 은가은과 유쾌한 ‘절친 케미’!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8-04 13:05:04
  • -
  • +
  • 인쇄
▲ [사진 출처: KBS1 ‘아침마당’ 캡처]

[뉴스스텝] 가수 별사랑이 대체불가 비타민 에너지로 금요일 아침을 빛냈다.

별사랑은 오늘(4일) 오전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의 ‘행복한 금요일 쌍쌍파티’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별사랑은 가수 은가은과 ‘별은 내 가슴에’ 빨강팀으로 출연, 유쾌한 절친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며 시종일관 하이텐션 입담을 펼쳐 시원한 웃음을 선사했다.

별사랑은 “제 인생 첫 뮤지컬에 도전했는데 ‘트리아웃’ 첫 공을 지난주에 마쳤고 9월까지 계속된다. 그리고 신곡 ‘퐁당퐁당’으로 상큼발랄하게 열심히 활동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상큼한 안무와 함께 ‘퐁당퐁당’ 한 소절을 즉석에서 불러 흥을 불러일으킨 별사랑은 코미디언 김정렬의 ‘숭구리당당’ 춤까지 함께 추며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하게 했다.

특히 별사랑은 은가은과 높은음자리의 ‘바다에 누워’ 무대를 펼쳤고 뛰어난 가창력과 화려한 무대 매너를 뽐내며 환상적인 시너지로 안방 1열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또한 노래 초성 퀴즈를 연달아 맞추며 ‘퀴즈 강자’ 면모 역시 발휘했다.

별사랑은 지난 2017년 첫 싱글 '눈물꽃'으로 데뷔한 이후 TV조선 '미스트롯2'에서 TOP6에 등극하며 대중들의 눈도장을 확실히 찍었다.

최근 신곡 '퐁당퐁당' 발매에 이어 뮤지컬 ‘트리아웃’ 출연 등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올여름 뜨거운 행보를 펼치고 있다.

한편 별사랑은 다양한 무대와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대구시의회 박종필 의원,'대구아리랑 보전 및 진흥 조례안'대표 발의

[뉴스스텝] 대구시의회 박종필 의원(비례대표)이 9월 5일, 제319회 임시회에서 대표 발의한 '대구아리랑 보전 및 진흥에 관한 조례안'이 문화복지위원회 심사를 통과해 본회의 의결을 앞두고 있다.‘대구아리랑’은 대구 지역의 생활상과 정서를 담고 있는 향토 민요로, 팔공산, 금호강 등의 묘사나 지역 사투리 등 대구의 지역적 특색을 담은 가사가 특징이다.박 의원은 “대구 지역 고유의 향토 민요인

강북교육지원청, 영재교육원 학생 대상 체험 프로그램 운영

[뉴스스텝] 울산 강북교육지원청은 6일 울산교육연구정보원과 울산과학관에서 강북영재교육원 학생들을 대상으로 인성과 지도력(리더십) 함양 프로그램을 운영했다.이번 프로그램에는 초등 135명, 중등 91명 총 226명이 참여했으며, ‘배움의 지도(리더), 나눔의 지도(리더)'를 주제로 7개 체험 활동과 특강이 진행됐다.학생들은 인공지능 로봇, 자율주행, 디지털 그리기(드로잉) 등 다양한 분야의 활동에 직

대구시의회 육정미 의원,'대구광역시 지하안전위원회에 관한 조례 전부개정조례안'대표 발의

[뉴스스텝] 대구시의회 육정미 의원(비례대표)이 9월 5일, 제319회 임시회에서 대표 발의한 「대구광역시 지하안전위원회에 관한 조례 전부개정조례안」이 기획행정위원회 안건 심사를 통과해 9월 12일, 제3차 본회의 의결을 앞두고 있다.육 의원은 “최근 지역 내 잇따라 발생한 지반 침하 사고는 도심지 지하 개발의 급증과 노후 지하 시설물 확대에 기인한 것으로 시민들의 생명과 재산을 위협하는 중대한 현안으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