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대화도서관, 어린이 영어 독서 프로그램 운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0-23 15:10:36
  • -
  • +
  • 인쇄
11월 3일부터 11월 28일까지 초등 1~4학년 대상 ‘싱글벙글 영어 동화 놀이’
▲ 고양 대화도서관, 어린이 영어 독서 프로그램 운영

[뉴스스텝] 고양특례시 대화도서관이 오는 11월 3일 오후 3시 30분부터 서로배움터에서 어린이 대상 영어 독서 프로그램 ‘싱글벙글 영어 동화 놀이’를 운영한다.

프로그램은 초등 1~4학년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여 아동은 회차별 주제 도서를 읽고 영어동요 부르기, 단어 배우기 등 다양한 독후활동을 하게 된다.

11월 7일~11월 28일 매주 화요일에는 초등 1~2학년 대상 수업이 열린다. ▲1차시 'The Dot' ▲2차시 'Not A Box) ▲3차시 'Little Blue and Little Yellow' ▲4차시 'A Color Of His Own' 순서로 진행된다.

11월 3일~11월 24일 매주 금요일에는 초등 3~4학년 대상 수업이 운영된다. ▲1차시 'Ish' ▲2차시 'My Cat Likes to Hide in Boxes' ▲3차시 'The Giving Tree' ▲4차시 'The Mixes-Up Chameleon' 순서로 진행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어린이들이 영어 독서를 통해 언어 능력과 국제적인 문해력을 향상시키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프로그램 신청은 10월 18일 오전 10시부터 고양시립도서관 누리집에서 할 수 있으며, 전화신청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영록 전라남도지사, 광양 으뜸마을 현장 민심 청취

[뉴스스텝] 김영록 전라남도지사는 9일 ‘청정전남 으뜸마을’인 광양 교촌마을을 찾아 주민들과 소통하며 현장 민심을 살폈다.광양 교촌마을은 2024년 청정전남 으뜸마을 만들기 우수마을로 선정됐다. 세대별로 명패, 우편함, LED 센서 등을 주민들이 직접 재료를 구입하고 설치해 마을 경관개선과 주민 야간 보행 안정성을 높인 활동으로 호평을 받았다.또한 교촌마을 일원에 조성된 마을 역사와 전통·문화를 담은 ‘광

5개국 외신 기자단, 세종서 한글의 아름다움 체험

[뉴스스텝] 5개국 주요 미디어 매체 기자로 구성된 외신 기자단이 1박 2일 일정으로 한글문화도시 세종시를 찾았다.세종특별자치시는 9일 한글의 독창성과 다양한 한글문화를 해외 각국에 알리기 위해 외신 기자단이 우리시를 방문했다고 밝혔다.외신 기자단은 아랍에미리트와 아르헨티나, 남아프리카공화국, 베트남, 카자흐스탄 등 5개국 국영매체 또는 주요 방송사·일간지 소속 기자 6명으로 구성됐다.이날 이들은 시청에서

포항시, ‘2025 추석맞이 직거래장터’ 성황리에 열려

[뉴스스텝] 포항시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지난 2일과 3일, 시청 앞 광장에서 ‘2025 추석맞이 직거래장터’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장터에는 40여 개의 신선 농산물 판매 부스와 6개의 체험 부스가 운영되어 지역 농업인과 시민이 함께 어울리는 도심 속 명절 장터로 활기를 더했다.현장에서는 포항 지역 농산물로 만든 뻥튀기·군고구마 시식, 바다장어강정 등 포항 수산물 시식, 공예·타로카드 체험 등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