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립무용단, 브런치콘서트 ‘길’티켓 오픈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8-07 15:30:08
  • -
  • +
  • 인쇄
8일 오후 4시부터 공연세상 통해 예매 가능
▲ 청주시립무용단, 브런치콘서트 ‘길’티켓 오픈

[뉴스스텝] 청주시립무용단은 오는 8월 30일 오전 11시 청주예술의전당 소공연장에서 열리는 문화가 있는 날 특별기획 공연, ‘2023 브런치 콘서트’티켓을 오는 8일 오후 4시부터 공연세상을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티켓은 문화가 있는 날 20% 할인을 적용받아 전석 4천원이며, 초등학생 이상 관람 가능하다.

이번 공연은 청주시립무용단 지도위원 김지성의 연출과 수석단원 박정한의 안무로 펼쳐진다.

윤동주 시를 모티브로 한 작품 ‘길’은 끊임없는 길을 찾아 우리의 내면을 통해 세상을 더 나은 방향으로 이끄는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담았다.

윤동주는 교과서뿐만 아닌 영화, 도서 등 각종 매체에 자주 등장한다. 모두에게 익숙한 윤동주의 글귀를 통한 춤의 이야기는 색다른 묘미를 선사할 것이다.

시 관계자는 “오전 시간에 위로와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시를 감동과 울림이 있는 한국 창작춤으로 재해석해 어떤 감동을 줄지 많은 기대가 된다”며, “공연의 끝난 후 감동의 여운을 함께 나누며, 소소한 즐거움을 만끽하는 하루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오수 경기도의원, 광교레이크파크 수자인 입주민들과 간담회 실시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이오수 의원(국민의힘, 수원9)은 24일 경기도의회에서 광교레이크파크 수자인아파트 입주민들과 간담회를 갖고, 지역 내 생활 불편 및 공공부지 활용 등 현안에 대해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했다.이번 간담회에는 문재일 입주자대표회의 회장을 비롯한 각 동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광교복합센터 인근 유휴부지의 실효적 활용 공공시설 접근성 확대 교통ㆍ주차 등 생활 편

완주군 “안전한 급식환경” 자외선살균소독기 교육

[뉴스스텝] 완주군이 24일 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에서 어린이 급식소의 급식관리자를 대상으로 자외선살균소독기 관리법에 대한 교육을 실시했다.이날 교육은 자외선살균소독기 전문가(김승현 큐앤아이 대표)를 초빙해 어린이 급식소의 급식관리지인 원장·센터장, 조리원 등을 대상으로 올바른 사용 및 관리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특히 자외선소독기의 작동 원리를 바탕으로 자외선살균소독기 권장 사용시간과 자

익산시, 금연 캠페인으로 '건강한 청춘' 응원

[뉴스스텝]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응원하는 익산시가 24일 청소년 문화의 거리에서 '연기 없는 청춘' 금연 캠페인을 펼쳤다. 이번 캠페인은 청소년들이 자주 찾는 문화 공간에서 흡연의 유해성을 알리고, 건강한 거리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민관 합동으로 진행된 캠페인은 일시청소년쉼터 관계자, 유해환경감시단 등 20여 명 참여했다. 현장에서는 '담배는 OUT, 건강은 IN!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