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볼링협회, 이웃돕기 성금·장학금 등 300만원 기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3-04 18:20:04
  • -
  • +
  • 인쇄
오는 10일 예정 ‘함양군 볼링협회 불우이웃돕기 성금 모금 볼링대회’ 참가 등록비
▲ 함양군볼링협회, 이웃돕기 성금·장학금 등 300만원 기탁

[뉴스스텝] 함양군볼링협회는 3월 4일 군청을 찾아 이웃돕기 성금 200만 원과 장학금 100만 원을 각각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오는 3월 10일 개최 예정인 ‘2024년 함양군 볼링협회 불우이웃돕기 성금 모금 볼링대회’의 참가 등록비 300만 원을 기탁한 것이다.

함양군 볼링협회는 지난 2021년부터 매년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는 등 볼링 저변 확산과 함께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하고 있다.

박성규 협회장은 “회원들의 뜻을 모아 이번에도 이웃돕기 성금 및 함양군 장학금 기탁에 동참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이웃사랑 실천 및 지역인재 양성에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진병영 군수는 “뜻깊은 성금과 장학금을 기탁해주신 함양군 볼링협회 동호인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기탁해 주신 성금은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하고 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쓸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대전 대덕구, 여성친화도시 주민참여단과 안전 모니터링 “야간 보행 안전 점검”

[뉴스스텝] 대전 대덕구는 대덕구 여성친화도시 주민참여단이 동춘당공원 일대에서 야간 안전 모니터링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점검은 노인·장애인·아동·임산부 등 사회적 약자를 배려한 안전한 보행 환경 조성을 목표로 마련됐다.주민참여단은 염인섭 대전·세종연구원 책임연구원의 사전 교육과 안내에 따라 동춘당공원 일대에서 △계단 높이·폭 △경사로 위치 △신호등 점등 시간 등을 직접 실측하고, 야간 시인성

대전 서구, 공백기 청년들의 이야기 담은 사진전 열어

[뉴스스텝] 대전 서구는 공백기 청년들의 사회 진출을 지원하는 ‘청년 도전 지원사업’ 홍보 사진전을 개최한다고 26일 전했다.‘행운을 빌어줘’를 주제로 한 이번 사진전은 오는 10월 31일까지 서구 청년 활동 공간 ‘청춘스럽’에서 진행된다. 전시작에는 청년들이 사회 진입 과정에서 겪은 성장과 도전, 그리고 그 속에서 발견한 소소한 행운의 순간들이 담겨 있다.특히 이번 전시는 2025년 청년 도전 지원사업에

서울시의회 김영옥 보건복지위원장, “한강버스 시민 호응 속 환영”

[뉴스스텝] 서울특별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 김영옥 위원장(국민의힘, 광진3)은 최근 서울시가 정식 운항을 시작한 한강버스와 관련해 “시민들의 높은 관심과 환영 속에서 새로운 교통수단에 대한 기대감을 확인했다”라며 환영의 뜻을 밝혔다. 한강버스는 지난 9월 18일 정식 운항을 시작했으며, 출퇴근 시간대 극심한 도로 정체와 혼잡한 대중교통에 대한 대안으로 도입된 수상 교통 인프라이다. 서울시는 이를 통해 시민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