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주식회사 토페스에 ‘성실 납세자 인증패’ 수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2-04 19:25:02
  • -
  • +
  • 인쇄
투명한 세금 납부로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한 기업 선정
▲ 남양주시, 주식회사 토페스에 ‘성실 납세자 인증패’ 수여

[뉴스스텝] 남양주시는 지난 3일 시청 다산홀에서 월례 조회를 열고, 주식회사 토페스에 성실 납세자 인증패를 전달했다.

이번 성실 납세자 인증패 수여는 투명하고 성실한 세금 납부를 통해 지역경제 발전과 공공재정 확충에 기여한 기업을 격려하고, 성실 납세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주식회사 토페스는 남양주에 본사를 둔 방송장비 제조 전문 기업으로, 지역 내 고용 창출과 경제 활성화에 꾸준히 기여해 온 모범적인 기업이다.

특히, 지난해 세금을 성실히 납부하며 시의 재정 안정과 발전에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아 지방재정 확충 기여자로 선정됐다.

주식회사 토페스 관계자는 “남양주시청 직원과 시민이 함께한 월례 조회에서 인증패를 받아 큰 자부심을 느꼈으며, 이는 사업을 추진하는 데 큰 힘이 됐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기여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장동단 세정과장은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성실하게 세금을 납부해 시 재정 확충에 기여하고, 지역발전을 위해 힘써주신 주식회사 토페스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시는 앞으로도 성실 납세 문화를 정착시키고, 납세자의 자긍심을 높이기 위해 성실 납세자 인증 제도를 꾸준히 확대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밀양시, 스마트 지역아동케어 서비스 본격 추진

[뉴스스텝] 경남 밀양시는 시청 소회의실에서 2025년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스마트빌리지 보급·확산 사업 공모 선정에 따라 추진 중인 ‘스마트 지역아동케어 서비스 구축’ 중간 보고회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이번 보고회에는 안병구 시장을 비롯해 지역아동센터장, 학교 관계자 등 33명이 참석해 사업 추진 현황을 점검하고 향후 운영 방안을 논의했다.밀양시는 이번 사업에 국비 10억 5,000만원과 시비 4억 5

포천시, 청렴시민감사관과 함께 쌈지 주차장 관리실태 점검

[뉴스스텝] 포천시는 지난 11일, 시민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주차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청렴시민감사관과 함께 쌈지주차장 관리 실태를 점검했다.이번 점검은 영북면과 관인면 내 4개소 주차장을 대상으로 실시했으며, 시설 안전, 환경 관리, 시민 편의성을 시민의 눈높이에서 중점적으로 확인했다. 점검반은 현장을 직접 살피며 노면 파손, 배수시설 작동 여부, 안전 표지판, 장기 방치 차량, 불법 투기

영월군 공공산후조리원, 주민 실질적 부담 해소

[뉴스스텝] 영월군은 지난 12일 영월군청에서 강원특별자치도 영월의료원과 '영월군 공공산후조리원' 위·수탁 협약을 체결했다. 영월군 공공산후조리원은 연면적 1,387㎡ 규모(지상 3층)에 산모실 10실,신생아실 등을 갖추고, 이용료는 2주 기준 180만 원이다. 특히 영월 주민은 60~80%의 감면혜택을 받을 수 있고, 평창·정선 등 인근 지역 산모 가정도 30%의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