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제2회 대한민국 대표 축제 박람회 참가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5-30 08:44:43
  • -
  • +
  • 인쇄
▲ 태백시청
[뉴스스텝]태백시는 오는 6월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2홀에서 열리는 ‘2022 대한민국 대표 축제 박람회’에 참가한다.

이번 제2회 대한민국 대표 축제 박람회는 축제 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시는 새로운 축제 트렌드를 분석하고 축제 콘텐츠 발굴 및 축제 홍보, 관광지 홍보로 더욱 많은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적극 홍보에 나선다.

태백시 홍부 운영부스에서는 통리탄탄파크, 오로라파크, 검룡소, 황지연못, 태백산, 몽토랑산양목장, 석탄박물관, 철암탄광역사촌, 매봉산 바람의 언덕, 365세이프타운, 고생대자연사박물관 등 관광명소를 중점 홍보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또한 관광홍보영상 수시 상영, SNS 이벤트 및 룰렛 이벤트를 통해 태백만의 특별함을 선보일 예정이다.

SNS 이벤트는 본인 SNS 계정에 태백축제 행사장 판넬 또는 홍보관 부스 배경사진 및 태백 해시태그를 게재하면 현장에서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룰렛 이벤트는 행운의 룰렛을 돌려 나오는 태백의 관광명소에 해당되는 상품을 제공하는 행사이다.

상품으로는 눈꽃전망대 조립키트와 손수건, 연탄지우개 등을 증정할 예정이며 태백시 관광안내지도, 관광가이드북 등 홍보물도 배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시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태백시의 대표 관광지를 대외적으로 알리고 다양한 관광자원들을 홍보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대전 대덕구, 여성친화도시 주민참여단과 안전 모니터링 “야간 보행 안전 점검”

[뉴스스텝] 대전 대덕구는 대덕구 여성친화도시 주민참여단이 동춘당공원 일대에서 야간 안전 모니터링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점검은 노인·장애인·아동·임산부 등 사회적 약자를 배려한 안전한 보행 환경 조성을 목표로 마련됐다.주민참여단은 염인섭 대전·세종연구원 책임연구원의 사전 교육과 안내에 따라 동춘당공원 일대에서 △계단 높이·폭 △경사로 위치 △신호등 점등 시간 등을 직접 실측하고, 야간 시인성

대전 서구, 공백기 청년들의 이야기 담은 사진전 열어

[뉴스스텝] 대전 서구는 공백기 청년들의 사회 진출을 지원하는 ‘청년 도전 지원사업’ 홍보 사진전을 개최한다고 26일 전했다.‘행운을 빌어줘’를 주제로 한 이번 사진전은 오는 10월 31일까지 서구 청년 활동 공간 ‘청춘스럽’에서 진행된다. 전시작에는 청년들이 사회 진입 과정에서 겪은 성장과 도전, 그리고 그 속에서 발견한 소소한 행운의 순간들이 담겨 있다.특히 이번 전시는 2025년 청년 도전 지원사업에

서울시의회 김영옥 보건복지위원장, “한강버스 시민 호응 속 환영”

[뉴스스텝] 서울특별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 김영옥 위원장(국민의힘, 광진3)은 최근 서울시가 정식 운항을 시작한 한강버스와 관련해 “시민들의 높은 관심과 환영 속에서 새로운 교통수단에 대한 기대감을 확인했다”라며 환영의 뜻을 밝혔다. 한강버스는 지난 9월 18일 정식 운항을 시작했으며, 출퇴근 시간대 극심한 도로 정체와 혼잡한 대중교통에 대한 대안으로 도입된 수상 교통 인프라이다. 서울시는 이를 통해 시민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