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랄라세션 출신 박광선, 흥행 드라마 ‘피도 눈물도 없이’ OST ‘사랑해서 미안해’ 6일 전격 발매! 유려한 보이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3-06 09:05:07
  • -
  • +
  • 인쇄
▲ [사진 제공: 더하기미디어]

[뉴스스텝] 가수 박광선이 ‘피도 눈물도 없이’ OST로 깊은 감성을 선사한다.

오는 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박광선이 참여한 KBS2 일일드라마 ‘피도 눈물도 없이’ OST ‘사랑해서 미안해’가 발매된다.

‘피도 눈물도 없이’ OST 타이틀곡 ‘사랑해서 미안해’는 이별 후에도 지워지지 않는 마음의 얼룩, 여전한 사랑의 마음을 담은 곡으로, ‘꽃이 지고 나서야/그때가 봄이었음을 안 거야/널 보내고 나서야/사랑인 걸 알았어’와 같이 진한 그리움을 사랑과 미안함으로 전하는 애달픈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박광선 특유의 무게감 있고 유려한 보이스와 섬세한 감정선 그리고 폭발적인 가창력이 곡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계획이다.

이번 곡에는 백현 '너에게 가는 이 길 위에서', 송하예 '마음이 다쳐서(2021)', 이민혁 '꿈에서 널 봤어', DK '인기척' 등을 탄생시킨 히트 작곡가 코뿔소가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국내외 활발히 활동 중인 작곡가 고병식(메이져리거)이 공동 작사에 힘을 보태 웰메이드 OST 탄생을 기대케 하고 있다.

박광선은 지난 2011년 Mnet ‘슈퍼스타K3’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울랄라세션으로 활동,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솔로 앨범 발매를 비롯해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 MBC ‘복면가왕’에 출연하며 뛰어난 음악성을 발휘, ‘만능 아티스트’의 존재감을 입증하고 있다.

‘피도 눈물도 없이’는 어린 시절 부모의 이혼으로 헤어진 자매가 운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다시 만나 파국으로 치닫는 비극적인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이소연, 하연주, 오창석, 장세현 등 베테랑 배우들의 열연과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로 인기몰이 중이다.

한편 박광선이 참여한 ‘피도 눈물도 없이’ OST ‘사랑해서 미안해’는 오는 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배달비는 가볍게, 장사는 묵직하게...인제군, 공공배달앱으로 골목경제 숨 불어넣는다.

[뉴스스텝] 인제군은 공공배달앱 ‘먹깨비’ 이용 활성화를 위해 소비자 할인쿠폰 제공과 가맹점 배달 지원을 포함한 할인 이벤트를 2026년 1월부터 추진한다고 밝혔다.공공배달앱 먹깨비는 민간 배달앱 3사가 배달앱 시장의 90% 이상을 점유하고 있는 상황에서, 높은 수수료와 배달비 부담을 완화하기 위한 대안으로 도입됐다. 현재 민간 배달앱의 주문 수수료는 약7.8% 수준으로 소상공인에게 적지 않은 부담으로 작

순창군, 겨울철 상수도 동파 예방 대책 본격 추진

[뉴스스텝] 순창군이 겨울철 한파로 인한 수도계량기 및 급수관로 등 상수도 시설물의 동파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겨울철 상수도시설 동파 예방 대책’을 수립하고 본격적인 추진에 나섰다.이번 대책은 기온이 급격히 떨어지면서 발생할 수 있는 상수도 시설 동파 사고를 사전에 차단하고, 동파 발생 시 신속히 대응해 주민 불편을 최소화하는 데 중점을 뒀다.군은 겨울철 동안 수도계량기 보온 조치에 대한 홍보 강화 동파

증평로타리클럽, 증평지역자활센터 참여 주민 자녀에게 장학금 전달

[뉴스스텝] 증평지역자활센터는 지난 29일 증평로타리클럽(회장 홍성표)의 후원을 받아 자활사업 참여 주민 자녀 3명에게 각 2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이번 장학금 전달식은 자활사업에 참여 중인 근로자의 자녀들을 대상으로 이뤄졌으며, 지역사회 나눔 실천 활동과 더불어 저소득가정 아동들의 학업과 재능 성장을 위한 지속적인 후원을 다짐하는 약속의 장이었다. 홍성표 회장은 “경제적 여건 때문에 꿈을 포기하지 않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