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평생학습관 상반기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2-05 11:10:27
  • -
  • +
  • 인쇄
4개 분야 37개 과목, 수강생 707명 모집
▲ 양산시평생학습관 상반기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뉴스스텝] 양산시평생학습관은 2025년 상반기 프로그램 운영을 위해 2월 5일부터 13일까지 37개 과목의 수강생 707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상반기 프로그램은 정규, 장애인, 신중년 남성, 특성화 모두 4개 분야로 운영계획이며, 정규과정 29개 강좌(주간 18개, 야간 11)와 장애인 대상 프로그램 3개, 평생학습 소외계층인 직장인 남성 맞춤형 프로그램 야간 강좌 3개를 비롯해 특성화 프로그램 전문·자격 과정은 2개 강좌를 운영할 예정이다.

특히 상반기 프로그램은 정규, 장애인, 신중년 남성 맞춤형, 특성화로 구분하여 운영하며 각 분야별로 1인 최대 2개 프로그램까지 수강이 가능하며, 운영기간은 3월 4일부터 6월 30일이다.

양산시에 주소를 둔 성인이면 누구나 양산시평생학습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접수가 가능하며, 수강생 선정은 추첨제로 운영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양산시 홈페이지 또는 양산시 평생학습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양산시 관계자는 “양산시평생학습관은 학습자의 편의를 고려한 쾌적한 학습환경과 시설을 제공하고 있다”며 “시민들의 욕구를 적극 반영한 프로그램 운영으로 시민 누구나 평생학습을 통해 자아실현과 삶의 질 향상을 이룰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철원 지역의 로컬푸드와 식문화를 ICT기술을 활용하여 예술적으로 재해석한 ‘철원 미래 식탁’ 인기몰이

[뉴스스텝] 철원 지역의 로컬푸드와 식문화를 예술적으로 재해석한 프로젝트 '철원 미래식탁'이 '2025 국가유산 미디어아트 철원 노동당사'에서 선보이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에서 식음 연출을 총괄한 염혜숙 푸드 디렉터는 철원에서 활동하는 식문화 전문가로, 로컬푸드의 정체성과 감성을 미디어아트적 감각으로 재해석하며 새로운 시도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에는 철원의 대표

'금요일 밤에' 홍지윤, 감성 폭발 '내장산' 100점 완승! 정서주와 듀엣까지 '완벽'

[뉴스스텝] 가수 홍지윤이 매력 넘치는 무대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홍지윤은 지난 17일 방송된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트롯 올스타전: 금요일 밤에'(이하 '금요일 밤에')에 출연해 '트롯 선후배의 밤' 특집을 꾸몄다. 이날 '미스트롯2' 선(善) 출신 홍지윤은 레드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압도적인 비주얼과 함께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했다.

제7회 울산울주마채소금축제 성황리 개최

[뉴스스텝] ‘제7회 울산울주마채소금축제’가 19일 울주군 청량읍 청량천변 일대에서 주민과 관광객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청량읍발전협의회가 주관하고 청량읍의 여러 사회단체가 함께 참여한 이번 축제는 지역의 역사와 공동체 정신을 되새기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됐다.과거 울산지역 소금 생산의 중심이었던 마채염전을 재현해 전통 자염의 제작과정을 직접 보고 체험하며, 마채염전 사진전을 통해 옛 염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